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나는 절로 신청 방법 조계종 조계사 만남 템플스테이 일정 문의 전화번호

나는 절로 신청 방법 사찰 만남 템플스테이 일정 문의 전화번호에 관하여 총 정리했습니다. 2024년 나는 절로는 모집 인원을 확대하여 진행될 예정이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사이트에서 신청 방법과 진행 일정에 대해 사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은 어떻게 구성되는지 참석 대상은 누구인지 등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절로

나는 절로는 미혼 중생을 구제하는 조계종 조계사의 사찰 만남 템플스테이입니다. '나는 절로' 2024년 확대 운영할 예정이오니 하기 내용을 참고하시어 절 소개팅을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4년-나는-절로-신청-방법-일정-전화번호-정리
2024년 나는 절로

 

나는 절로는 인구교육을 실시하여 인구현상에 대한 이해 제고, 결혼, 출산, 가족생활의 합리적 가치관 형성에 대한 교육으로 천년고찰 조계사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난해 미혼남녀 20대, 30대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나는 절로가 인기를 끌며 2024년에는 모집 인원을 늘려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곧 모집이 시작될 예정이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하기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는-절로-참가-홍보-포스터
나는 절로 참가

 

1. 신청 방법

  • 접수 방법 :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홈페이지

나는 절로 참가 신청 방법은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주최 기관은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며 활동 장소는 조계사(서울시 종로구)입니다. (※나는 절로 신청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

 

2. 참가 대상

  • 접수 대상 : 2030 미혼 남녀
  • 참가 장소 : 서울 종로구 조계사
  • 종교 : 관계 없음
  • 참가 비용 : 무료

나는 절로 참가 대상은 20대, 30대 미혼 남녀면 참가할 수 있습니다. 1박 2일 템플스테이로 참가비용은 무료입니다. 종교는 불교를 믿지 않아도 되며 상관없이 지원 가능합니다.

 

3. 프로그램 구성

  • 교육 내용 : 네트워크 활동 등

지난해 운영했던 프로그램은 SOUL MATE 찾아서, 자기소개 및 첫인상 선택, TMI 토크, 소통 레크리에이션, 1대 1 산책 등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템플스테이를 진행하며 남녀가 소통하고 자연스러운 만남 일명 '자만추'를 가질 수 있는 구성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템플스테이를 통한 휴식, 올바른 관계 형성에 기반하여 인연을 만나는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식사 후 여러 명의 이성과 함께 대화를 나누고 산책하며 차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난해 기준으로 진행되었던 프로그램 일정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절로-프로그램-일정표-이미지
나는 절로 프로그램

 

4. 문의 전화번호

  • 전화번호 : ☎ 02-723-5117

나는 절로 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으로 전화 연락하시면 됩니다. 문의처 전화번호는 02-723-5117로 기타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질의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절로 에 신청하셨는데 참석 여부가 미선정될 경우, 별도 연락이 없는 점 참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추천 Best 5 국민 신한 하나 농협카드 혜택 총 정리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추천 Best 5 국민 신한 하나 농협카드 혜택 총 정리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추천 Best 5 국민, 신한, 하나, 농협카드 혜택을 총 정리했습니다. 20대~30대 분들이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데 있어 만족도가 높은 순으로 정리하였으므로 신규 신용카드 발급

lliamlisten.tistory.com

K패스 기후동행카드 The경기패스 인천패스 혜택 장점 비교 총 정리

 

K패스 기후동행카드 The경기패스 인천패스 혜택 장점 비교 총 정리

2024년 대중교통비 지원사업 K패스, 기후동행카드, The경기패스, 인천패스의 각 혜택과 장점에 대하여 이해하기 쉽게 비교하여 알려드립니다. 각 혜택이 다른 점을 잘 이용하면 교통비를 매우 절

lliamlisten.tistory.com

 

나는 절로 신청 방법과 사찰 만남 템플스테이 일정 문의 전화번호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난해 폭발적 인기에 힘입어 2024년에 진행 횟수와 모집 인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20~30대 미혼 남녀라면 관심 가지고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절로는 일명 불교판 나는 솔로로 미혼남녀의 건전한 인연 만들기 프로젝트로써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