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한강유람선 디너 크루즈 뷔페 가격 여의도 데이트 코스 추천

한강유람선 디너 뷔페 레스토랑 가격과 상품 구성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한강유람선은 여의도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 이벤트나 추억을 남기기 좋습니다. 유람선 승선 후기는 본문 하단에서 상세하게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한강유람선 디너
  • 한강유람선 디너 시간 및 가격
  • 디너 뷔페 레스토랑 패키지 음식
  • 총평(후기)

 

한강유람선 디너

아내와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한강유람선 디너를 즐기고 왔습니다. 한강유람선에서 즐기는 디너 코스는 다음과 같이 4가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1. 셰프가 선사하는 비프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 시즌 세미 뷔페 30여 종
  2. 여의도~반포대교 한강 야경 구경(세빛섬, 달빛 노들, 동작대교 등)
  3. 선상 라이브 공연
  4. 반포대교 무지개 분수쇼 감상

한강유람선 디너
한강유람선 디너

 

한강유람선 디너 시간 및 가격

한강유람선 이랜드 크루즈
한강유람선 이랜드 크루즈

  • 운영 시간 : 입장 오후 7시, 출항 오후 7시 30분~오후 9시 입항으로 구성 (화요일~일요일 / 공휴일 운영)
  • 운항 코스 : 여의도 - 반포대교 - 여의도
  • 상품 구성 : 할인 가격 2인 패키지(289,000원), 4인 패키지(519,000원)
  • 주차 : 유람선 이용 고객 여의도 1 주차장 주차 시 무료
  • 준비물 : 신분증 (모바일 신분증 대체 가능 / 미성년자는 보호자 신분증 확인으로 대체)

 

한강유람선 디너 뷔페 레스토랑 음식

디너 크루즈가 스페셜 패키지 상품은 인원수에 따라 2인, 4인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너 음식은 셰프가 선사하는 비프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 가을 시즌 별미 세미 뷔페 30여 종입니다. 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 요리는 1인 1 접시 제공입니다.

패키지 구성
2인 패키지 디너 크루즈 창가석 2인, 와인 2잔, 포토앨범, 생화 꽃다발
4인 패키지 디너 크루즈 창가석 4인, 와인 4잔, 포토앨범, 생화 꽃다발

 

총평(후기)

승선 후 정박된 상태에서 랍스터와 스테이크 메뉴가 나옵니다. 그리고 세미 뷔페도 이용할 수 있는데 종류는 약 30개 정도 됩니다. 수프와 빵, 생선회, 볶음밥, 등갈비, 메밀국수, 오리 고기 등이 있습니다.(맛 좋음)

한강유람선 뷔페 음식
한강유람선 뷔페 음식
한강유람선 디너 뷔페 음식
한강유람선 뷔페 음식

 

오후 7시~오후 7시 30분까지 식사를 하다 보면, 한강유람선은 반포대교로 출항합니다. 반포대교에 도착 후 달빛 무지개 분수 쇼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외부로 나가 사진을 찍으며 아름다운 한강 야경을 화려한 조명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반포대교 무지개 분수쇼
반포대교 무지개 분수쇼

 

유람선 곳곳에 포토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반포대교를 배경으로 한 하트 조형물 포토존은 많은 분들께 인기가 좋았습니다.

한강유람선 내부
한강유람선 내부

 

유람선 내부로 다시 돌아와 식사를 마무리하면 라이브 공연이 열립니다. 2~4인조로 구성된 밴드 음악과 창 밖으로 보이는 한강의 야경을 쉴 틈 없이 구경하다 보면 어느덧 오후 9시가 됩니다.

그리고 다시 출항했던 여의도로 돌아옵니다.(한강유람선 디너 시간표)

한강유람선 디너 시간표
한강유람선 디너 시간표

 

전반적으로 랍스터와 스테이크의 맛은 좋았고 세미 뷔페 또한 괜찮았습니다. 매번 한강 다리를 건너며 멀리서만 바라보던 반포대교 무지개 쇼를 유람선에서 직관하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만약 여의도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한강유람선 디너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디너가 아닌 일반 한강유람선 가격을 알아보고 싶다면 하기 콘텐츠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1. 한강유람선 가격과 예약방법, 타면 좋은 시간 꿀팁 정리

 

한강유람선 가격과 예약 방법 및 타면 좋은 시간 꿀팁

한강유람선 가격, 예약 방법, 타는 곳 위치, 타기 좋은 시간을 총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한강유람선 테마는 총 4가지로 나뉘며 테마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글 하단에 서울 한강 다리

lliamlisten.tistory.com

2. 서울 여의도 무료로 주차 가능한 카페 총 정리

 

서울 여의도 무료로 주차 가능한 카페 총 정리

서울 여의도 무료 주차 가능 카페를 정리하여 공유합니다. 서울에서 주차를 무료로 할 수 있는 카페를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여의도에서 주차를 무료로 할 수 있는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