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 곳 드라이브 코스 주차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 곳으로 주차가 가능한 대형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를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카페는 TV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나왔던 곳으로 서울 근교 드라이브 겸 나들이하러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카페 크기가 크기 때문에 방문객이 많아도 번잡하지 않고 주차장 또한 1, 2로 나뉘어 있어 차량 방문이 용이합니다. 총 5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어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합니다.

글 제목 경기도 가볼만한 곳을 파란색 바탕에 이미지로 작성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 곳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 곳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 곳으로 소개하는 카페는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가 있는 가정,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 카페명 :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 주소 :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946-8
  • 영업시간 : 매일 10:00~18:30
  • 전화번호 : 031-762-5778
  • 특징 : 전지적 참견 시점 방영 /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 메뉴 : 딸기 로프 크림 데니쉬, 아메리카노
  • 시그니처 : 뜀틀빵

 

퇴촌 어 로프 슬라이스 카페

  • 카페 이름 의미 : 얇은 조각빵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는 베이커리 전문 카페로 용인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여 2호점을 경기도 광주에 오픈했습니다. 이 카페는 전지적 참견 시점 프로그램에도 방영되기도 했습니다.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 내부 사진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

 

이영자가 인정한 맛집으로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초당 옥수수 감자 스프빵, 빠네 등도 판매하고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니 다소 이른 시간에 방문하길 권합니다.

 

주차장은 매우 넓은 편이며 퇴촌 시골에 위치하고 있지만 유명 베이커리 맛집답게 빵이 정말 맛있습니다. 카페 규모가 굉장히 크고 빵 종류가 다양하여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 외관 모습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

 

입구 오른편에 주차장 1, 2로 구분되어 있고 건물 왼쪽 주차장이 이용하기 편합니다. 카페는 크고 작은 건물로 5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좌석은 B동이 많은 편이며, 작은 분수 연못이 있어 창가에서 바라보는 뷰가 좋은 편입니다.

어 로프 슬라이스 카페 테라스 사진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

 

테라스가 있는 A동의 경우 야외 좌석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A동 B동 사이에는 파라솔이 설치되어 있어 날씨가 따뜻하면 야외에서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기기 좋아 보입니다.

 

카페 내부에는 인공 연못도 있으며 다양한 굳즈를 구경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창이 크게 있어 밖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하기 좋은 좌석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어 로프 슬라이스 카페 내부 좌석 모습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 굳즈 판매 장소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

 

중간 곳곳에 로프트 가든이 있어 초록한 인테리어로 함께 방문한 지인과 이야기하며 커피를 즐기기 좋습니다.

 

TV에 방영된 초당 옥수수 스프는 한정 메뉴로 이른 시간에 방문해야 맛볼 수 있으며 어 로프 슬라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뜀틀빵은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1인당 1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뜀틀빵
뜀틀빵

 

뜀틀빵이 모양은 정말 뜀틀 모양처럼 생겼으며 겉은 바삭하며 속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납니다. 다양한 조각 케이크와 라라라스콘이 있으며 다양한 앙큼 파이 등 베이커리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건물이 여러 개로 구분되어 있고 산책길도 있어 사진을 찍으며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쿠킹랩과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 룸도 있습니다.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 내부 좌석 사진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카페

 

카페 공간 구성이 독특하고 매우 넓은 점, 주차가 편리한 것이 좋은 장점입니다. 베이커리 전문 카페답게 다양한 디저트 빵이 있으므로 한 번쯤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스콘, 앙버터, 뜀틀빵이 접시 위에 올려져 있는 사진
베이커리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유명한 퇴촌 어 슬라이스 피스 카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경기도 광주의 가볼만한 곳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드라이브 카페 콘텐츠

드라이브 및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4곳에 대한 내용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서울 근교 춘천 가볼만한 곳 맛집 카페 드라이브 코스 Best5

 

서울 근교 춘천 가볼만한 곳 맛집 카페 드라이브 코스 Best5 총 정리

서울 근교 춘천 가볼만한 곳 맛집 식당 카페 드라이브 코스 Best5를 총 정리합니다. 식사부터 카페까지 이어지는 코스로 주말에 데이트하기 좋고 가족과 나들이 장소로 방문하기 좋습니다. 소개

lliamlisten.tistory.com

2. 서울 근교 위치 오션뷰 바다뷰 주말 드라이브 코스 카페 추천 BEST4

 

서울 근교 위치 오션뷰 바다뷰 주말 드라이브 코스 카페 추천 BEST 4

서울 근교에 위치한 오션뷰 바다뷰 카페를 소개합니다.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드라이브 코스로도 제격이며 드넓은 바다를 한 눈으로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카페 모두 주차가 가능

lliamlisten.tistory.com

3. 서울 근교 갈만한 곳 드라이브 코스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5곳

 

서울 근교 갈만한 곳 드라이브 코스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5곳

서울 근교 갈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주말이나 평일에 당일치기 여행지로 가족 또는 연인과 즐겁게 다녀올 수 있는 장소로 선정했습니다. 드라이브하기 좋은 코스로 식사 및 커피까지 함께 즐길

lliamlisten.tistory.com

4. 양주 버터우드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주 버터 우드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주 버터 우드 카페를 소개합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가 고민이신 분들은 양주 버터 우드 카페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차장도 넓고 카페 이름처럼 '우드 감성'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lliamlisten.tistory.com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 곳으로 주차가 가능한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에 대한 방문기를 마치겠습니다.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카페 몇 곳을 상기에 추천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