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카카오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 카카오카드 재발급

카카오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 카카오카드 재발급

카카오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뱅킹 체크카드는 정말 편리한데요. 만약 카카오카드를 분실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황하지 마시고, 재발급 방법이 정말 쉬우니 그 방법에 대해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카카오카드 재발급 방법 


아닌 분들도 계시겠지만, 카드를 한번 쯤 분실해본 경험(?)이 있을 수 있는데요. 카드를 분실하게 되면, 분실 후 해당 카드사에 분실했다는 전화를 걸고 재발급을 신청해야 합니다. 그리고 재발급 시 천 원 정도의 수수료 금액도 내게 됩니다. 하지만 카카오카드는 카카오뱅크에서 재발급 신청을 하게 되면 수수료를 지불할 필요도 없이 아주 간단하게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카드 재발급 방법

 - 카카오뱅크에 모바일 접속을 한다.

 - 신분증이나 OR면허증이 필요하다.

정말 간단하죠? 간단한 방법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① 카카오뱅크 앱에 접속해 줍니다.

② 그럼 맨 아래에 보시면 "…" 이 보입니다. 거기로 접속합니다.


③ 그리고 맨 아래 쪽에 보시면 "내 카드"라는 글귀가 있습니다. "내 카드"로 접속합니다.


④ 그럼 본인이 쓰는 카카오카드가 나오고, "카드관리"라고 된 부분으로 접속합니다.


⑤ 그럼 "카드 재발급 신청"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걸 누르면 카카오카드를 처음 신청할 때 처럼 주민등록증이나 면허증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 후 완료를 해주면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완료"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카카오카드는 수수료 없이 무료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완료 후 문자 메세지가 오게 되는데요. 그럼 재발급 진행은 끝이 난 것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 드렸습니다. 포스팅이 유용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