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윤계상 1인 7역 영화 유체이탈자 11월 24일 개봉

윤계상이 범죄도시 제작진과 함께한 신작 액션 스릴러 유체 이탈자가 오는 11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유체 이탈자에서 윤계상은 1인 7역을 연기했다고 합니다. 장첸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윤계상은 4년 만에 액션 연기를 펼치고, 유체 이탈자에서 매번 다른 사람의 몸으로 깨어나는 주인공 역을 맡아 1인 7역의 미러 연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윤계상은 영화 속에서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 진짜 자신의 정체를 추적하러 다닙니다. 유체 이탈자에는 박용우, 임지연도 함께 출연합니다.

유체이탈자-출연진
유체이탈자 출연진

윤계상 영화 유체 이탈자 개봉일 11월 24일

유체이탈자-포스터
유체이탈자 포스터

기억의 조각을 맞춰 자기 자신을 찾아가는 윤계상(강이안)의 여정이 전면에 드러나긴 하지만, 주인공의 정체성에 대한 고뇌와 갈등이 '유체 이탈자'의 전부는 아닙니다. 그의 사연에 대한 호기심이 최고조에 이를 때쯤 화려한 액션과 속도감 있는 연출이 빚어내는 시각적 쾌감, 긴장감, 오락적 재미가 쏟아집니다. 실감 나는 맨손 격투와 평창동 골목길을 누비는 카체이싱 및 프로페셔널한 총격신 등 다양한 장면들이 영화에 등장합니다.

윤계상은 지난 2017년 '범죄도시'를 통해 장첸이라는 역대급 악역을 탄생시켰고 이번엔 동물적인 감각과 본능적인 움직임으로 '유체 이탈자'만의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액션뿐만 아니라 자신을 잃은 남자의 세밀한 정서도 놓치지 않고 쌓아갑니다.

그의 1인 7역을 도운 배우들의 쫄깃한 호흡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박용우의 광기 어린 캐릭터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임지연의 강인한 매력, 박지환이 툭툭 던지는 의미심장한 유머들이 단단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무엇보다 이번 영화에서 다시 뭉친 '범죄도시' 제작진은 믿고 보는 이름으로 확실하게 각인될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 유체 이탈자 내용 요약

교통사고 현장에서 눈을 뜬 한 남자. 거울에 비친 낯선 얼굴과 이름, 자신이 누구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잠시 후, 또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난 남자. 그는 12시간마다 몸이 바뀐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자신을 둘러싼 사람들 사이의 연결고리를 찾기 시작한다. 모두가 혈안이 되어 쫓고 있는 사람이 바로 자신임을 직감한 남자, 자신을 찾기 위한 사투를 시작하는데…

[관련 콘텐츠]

이가령 중도 하차 이야기, 몸매, 프로필

 

이가령 중도 하차 이야기, 몸매, 프로필

이가령의 첫 일상 공개와 함께 여섯 이모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에서 명연기로 화제가 됐던 이가령은 제천에 위치한 외갓집에서의 ‘시골 라이프’를

lliamlisten.tistory.com

이시언 결혼 여자친구 서지승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알아보기

 

이시언 결혼 여자친구 서지승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알아보기

이시언이 서지승과 12월 25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코로나 시국 및 배우들의 사생활을 고려해 결혼식은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시언과 배우 서지승은 2018년 2월부터 만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