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김포 뱀부 15-8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김포 뱀부 15-8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오늘은 김포에서 유명한 김포 뱀부(BAMBOO) 카페 방문 후기를 공유합니다. 주말 드라이브 코스가 고민이신 분들은 김포에 위치한 뱀부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 김포 뱀부 : 대나무 숲 속의 카페

 - 600여 그루의 대나무가 뿜어내는 피톤치드와 음이온이 가득한 카페

주소 : 김포시 하성면 금포로 1915번 길 7 뱀부 카페&레스토랑 (11:00 ~ 22:00)

김포 뱀부 카페는 카페의 위치가 도심과 조금 떨어져 있다 보니 대부분 차량을 통해 방문하시는데 카페 규모만큼이나 주차장도 커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김포 뱀부 카페 내부는 "대나무 콘셉트"로 키높이 대나무가 위로 쭉쭉 뻗어있습니다. 마치 초록 초록한 숲 속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데요. 인테리어가 상당히 싱그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600여 그루의 대나무가 뿜어내는 다량의 피톤치드와 음이온, 풍부한 산소가 가득한 카페라는 말에 걸맞게 곳곳에 대나무가 정말 쭉쭉쭉 뻗어있습니다.

좌석이 굉장히 다양하게 있는데 다락방 느낌의 아늑한 좌식 공간도 있으며, 대나무 숲에 둘러싸인 느낌을 주는 좌석도 있습니다.

창가 쪽을 바라보는 빈백의 소파까지, 등을 기대 누워있으니 세상 편안하단 느낌을 받았네요.

김포 뱀부 카페에는 굉장히 특이한 점이 하나 있는데, 건강음료 메뉴가 있었어요. 야채 과일의 색상별로 뱀부 시그니처라는 콘셉트로 건강음료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평소 건강주스를 자주 마시는터라 저는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로는 대통 티라미수를 주문했는데, 대나무 통에 티라미수가 나옵니다. 대나무 통에 티라미수가 있을 거라곤 상상하지 못했는데 말이죠. 굉장히 독특하다 보니 맛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됐어요.

대통 티라미수의 맛은 그리 달지 않았고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려서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아메리카노의 맛은 진하기보다 마일드한 맛이어서 괜찮았던 것 같았어요. 너무 진하지 않은 적당한 맛이랄까요?

딱 보시기에도 양이 많아 보이지 않나요? 김포 뱀부 카페의 콘셉트에 딱 맞는 디저트입니다. 뱀부의 시그니처 디저트이니 꼭 한번 드셔 보기 바랍니다.

김포 뱀부는 1층은 카페, 2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미 식사를 하고 온 터라 음식을 주문하진 않았는데요. 2층에 잠깐 올라가니 뷰가 굉장히 좋았어요. 분위기와 뷰를 보고 나니, 다음번엔 식사도 한번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김포 뱀부 카페는 대나무 숲에서 캠핑하듯 편하게 숲을 감상하며 힐링되는 풍경 속에서 커피와 디저트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카페였어요. 

저녁 드라이브로 서울 근교에 위치한 김포 뱀부 카페 방문 후기였습니다. 저녁 시간에 방문하여 오래 머물진 못했지만 카페 내부에서 피톤치드를 가득 맞고 온 기분이었네요. 관련 카페 콘텐츠도 공유드리니 데이트 코스로 참고해보시기 바랄게요.

[관련 콘텐츠]

 

김포 카페, 카페 글린공원, 카페 팜트리, 김포 라베니체,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김포 카페, 카페 글린공원, 카페 팜트리, 김포 라베니체,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김포에 위치한 김포 카페 글린공원과 카페 팜트리 그리고 김포 라베니체에

lliamlisten.tistory.com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초록 초록한 힐링이 필요하여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바쁜 일상에 지쳐 힐링이 필요하

lliamlisten.tistory.com

 

화성 더포레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화성 더포레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오늘은 화성 향남에 위치한 화성 더포레 카페를 소개합니다. 화성 더포레 카페는 카페 이름처럼 초록 초록한 식물이 많은 카페입니다. 다

lliamlisten.tistory.com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 메이플림 카페, 남양주 카페 추천,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 메이플림 카페, 남양주 카페 추천,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메이플림 카페 : 천국의 계단이 있는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 (오전 10시 부터 24시까지) 남양주 드라이브 코스로 메

lliamlisten.tistory.com

카페 정면으로는 강도 보이는 뷰입니다. 앞이 뻥 뚫려서 창으로 바라보는 뷰가 답답하지 않습니다. 식사와 함께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어 편한 카페이기도 합니다.

주말 데이트 코스가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김포 뱀부 카페를 방문해보심이 어떨까요? 포스팅의 내용이 유용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