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파주 카페8794, 헤이리 가드너스,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에서 방문하기 좋은 카페 2곳을 추천합니다. 파주 카페 8794와 헤이리 카페 가드너스입니다. 두 카페 모두 내부 공간이 큰 장점이 있습니다. 파주에서 카페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하기 내용을 참고하시어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파주 카페 8794 

  •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통일로 2010번 길 36
  • 영업시간 : 월~목 11:00~00:00 / 금~토 11:00~02:00

파주 카페 8794

파주 카페 8794는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창고형 카페로 넓은 내부 공간과 주차 공간을 자랑합니다. 카운터 앞에는 다양한 빵과 m&m 쿠키를 비롯한 다양한 쿠키들과 앙버터 스콘, 크로와상 같이 빵의 종류가 많습니다.

파주 카페 8794

파주 카페 8794는 입구 쪽에서 카페 공간의 안쪽을 바라보면 공간이 굉장히 넓습니다. 외관도 그렇고 내부도 창고를 개조했다는 느낌이 드는 카페입니다.

빵을 구매한 분들을 위한 오븐도 있고, 카페 디자인 콘셉트의 일환인지 한쪽 벽면엔 코카콜라 한정판 병들이 어마어마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이 코카콜라를 좋아하시는 건지 코카콜라 콜렉터 이신 것 같아요.)

파주 카페 8794
파주 카페 8794

내부 테이블은 거의 다 나무 테이블이었는데, 굉장히 길었습니다. 긴 테이블이 거의 80% 정도 비중을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노트북 작업하기에도 좋고, 내부 디자인이 나무 소재로 채워져 있어서 분위기 또한 좋습니다.

카페 카운터 한쪽에 보면 보드게임도 있어, 보드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커플분들도 많았습니다. 옛 생각이 나는 공기도 있네요.

파주 카페 8794

음료를 주문하면 프레즐을 주시는데 카페에서 맥주를 한잔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방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공간이 주는 느낌이 굉장히 마음에 드는 곳이고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고, 노트북 하나 가지고 가서 작업하기도 좋습니다.

파주 카페 8794

파주 카페 8794의 뜻은 사장님 부부의 출생연도라고 하네요. 87년생, 94년생. 주소의 번지를 이용한 카페의 이름은 종종 보았는데 생년을 활용한 카페 이름은 처음이네요. 파주 드라이브코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파주 카페 8794를 한번 방문해보심이 어떨까요?

 

 

 

헤이리 카페 가드너스

  •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 마을길 59-52 가드너스 (매일 10:00~22:00)

헤이리 카페 가드너스

파주 헤이리 마을에서 가보면 좋을 카페로 가드너스를 추천합니다. 헤이리 카페 가드너스를 들어가자마자 커피 원두의 향이 그윽하고, 향이 강한 프릳츠 원두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만족했던 카페였습니다. 베이커리 카페라 말해도 손색없을 만큼 브렛의 종류도 많고 크기가 식사급으로 커서 식사 겸 카페로 와서 먹어도 좋을 정도였습니다.

가드너스가 마음에 들었던 점은 갤러리 카페이면서도 발코니가 크게 창 너머로 오픈되어 있고 건축물 자체가 웅장하기도 하면서 안팎으로 연결성 있게 연출하는 느낌이 특이한 카페였어요. 개인적으로 크게 개방감 있는 공간을 좋아하는 터라, 주말에 커피 한잔 마시며 힐링하기 좋은 무드가 느껴집니다.

헤이리 카페 가드너스

카페는 1~3층까지이고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어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사이드에도 스테어 체어가 있어 구석구석 앉을 곳이 참 많은 곳입니다. 1층 야외는 사진 찍기 굉장히 좋은 명소 같았어요.

헤이리 카페 가드너스

어디에 앉아도 개방감이 느껴지는 구조고 사람이 많아도 답답함이 별로 느껴지지 않았어요. 천고가 높고 창이 커서 자연광이 좋을 때 셀카 한 장 찍으면 인생 샷 또한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셀카와 커플 사진을 남기시는 분들도 참 많았고요.

헤이리 카페 가드너스

3층은 루프탑처럼 되어 있어 난간에 서서 풍경도 구경하고 사람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주변 건물들이 모두 높지 않아 저녁 즈음 3층에서 바라보는 느낌이 참 좋았어요. 밤에 방문한다면 더 무드 있고 반짝반짝하니 예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헤이리 마을 내에도 카페가 참 많긴 하지만,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웅장한 느낌의 카페예요. 새로운 공간의 경험, 개방감 있는 카페를 방문하길 원하시면 헤이리 카페 가드너스에 방문해보세요.

[관련 콘텐츠]

앤드 테라스, 파주 카페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앤드테라스, 일산 앤드테라스, 앤드테라스, 파주 카페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주말

파주 앤드테라스, 일산 앤드테라스, 앤드테라스, 파주 카페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파주에 대형 카페가 오프했다고 하여 예신이와 파

lliamlisten.tistory.com

파주 폴콘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폴콘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폴콘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파주 폴콘" 카페에 관하여 리뷰하려고 합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드리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