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4,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데이트 코스 추천, 춘천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4번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서울 근교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카페 춘천 편을 추천드립니다. 주말에 어디 갈까 고민하지 마시고 소개된 카페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브와 더불어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4,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데이트 코스 추천, 춘천 카페 추천

주말드라이브코스
주말 드라이브 코스 소개

 

1. 춘천 어스 17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6
  • 특징 : 소양강이 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

춘천어스17
춘천 어스17

 

춘천 어스 17은 춘천에서 아마도 가장 유명한 카페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쁘게 꾸며놓은 정원 앞으로 소양강 강줄기가 흐르고 야외의 특이한 의자는 요즘같이 좋은 날씨에 주말 여유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소양강카페
춘천 어스17

 

강을 바로 바라볼 수 있는 강가 앞쪽 자리는 그냥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됩니다.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음악 역시 이런 게 힐링과 여유구나라고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마치 1박 2일 놀러 온 느낌이 드는 곳이랄까요?

이곳은 연인끼리,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울창한 숲과 새소리와 음악, 의자에 앉아서 눈을 감고 있으면 마치 어스 17이라는 카페의 이름을 이해할 수 있는 느낌입니다.

 

서울에서 벗어나 탁 트윈 곳에서 여유를 느끼기에 너무도 좋은 곳으로 춘천에서 꼭 들려야 할 카페로 추천드립니다. 주차장도 넉넉하고 서울에서 당일치기 여행으로 가시길 추천합니다.

 

주변에는 닭갈비 음식점도 많아 마음에 드는 곳에 가서 드시면 됩니다. 서울에서 벗어나고 싶고, 여행을 간 느낌을 받고 싶은 분들께 춘천 어스 17 카페를 추천드려요.

[데이트 코스 추천] - 서울 근교 춘천 가볼 만한 곳 맛집 카페 드라이브 코스 Best 5 총 정리

 

서울 근교 춘천 가볼만한 곳 맛집 카페 드라이브 코스 Best5 총 정리

서울 근교 춘천 가볼만한 곳 맛집 식당 카페 드라이브 코스 Best5를 총 정리합니다. 식사부터 카페까지 이어지는 코스로 주말에 데이트하기 좋고 가족과 나들이 장소로 방문하기 좋습니다. 소개

lliamlisten.tistory.com

 

2. Cafe de 220 Volt (카페 드 220 볼트)

  •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내면 신촌리 107-15

카페드220볼트
카페 드 220볼트
카페드220볼트
카페 드 220볼트

 

카페 드 220 볼트는 외관부터 매우 신경을 많이 써서 인테리어 한 것으로 보이는 카페입니다. 마치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과 같이 유리 피라미드 같은 곳이죠.

 

건물 층수도 높고 로스팅 룸도 엄청 넓게 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참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더불어 정말 넓다, 규모가 큰 카페라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카페드220볼트_내부
카페 드 220볼트

 

커피의 메뉴 이름도 조금 특이합니다. 예를 들어 라테가 화이트 커피로 표기하고 있고 빵의 종류 역시 어지간한 것은 모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카페 사장님께서 커피에 대한 남다른 애착과 일반 카페에서 볼 수 없는 빵을 제과 기능장이 만드는 곳입니다.

 

카페 드 220 볼트는 부산에도 2곳이나 지점이 있고 앞으로도 지점이 늘어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페드 220 볼트는 층고가 높고 층마다 분위기 달라서 구경하는 맛도 있습니다.

카페드220볼트주차장
카페 드 220볼트
카페드220볼트
카페 드 220볼트

 

1층은 커피와 빵을 주문하고 굳즈를 살 수 있고 2층은 야외 주차장과 인공잔디가 있는 정원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가족들과 반려견을 동반한 방문자들이 머물기 좋은 곳입니다.

한층 더 올라가면 건물의 전체 모습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뷰가 펼쳐지고 공간이 넓어 다닥다닥 붙어 있지 않아서 좋습니다. 3층은 노 키즈존으로 운영 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에서 피콜로라는 메뉴의 플랫화이트 메뉴를 추천드려요. 맛이 부드럽고 진한 풍미, 원두와 우유 특유의 크리미 한 조화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카페드220볼트야외
카페 드 220볼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느낌의 앤틱함과 이국적인 느낌, 커피의 맛, 빵맛, 카페 전반적인 분위기, 건축 디자인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또 방문해볼까 합니다. 춘천 나들이를 가실 의향이 있으신 분이라면 한 번쯤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카페드220볼트_내부
카페 드 220볼트 내부

 

춘천 카페 2곳 어스 17과 카페 드 220 볼트 카페를 추천드렸는데요. 두 카페 모두 여유롭게 주말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주말 드라이브 코스, 주말 데이트 코스가 고민 중이시라면 참고해보세요.

[데이트 코스 추천] - 서울 근교 갈만한 곳 드라이브 코스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5곳

 

서울 근교 갈만한 곳 드라이브 코스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5곳

서울 근교 갈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주말이나 평일에 당일치기 여행지로 가족 또는 연인과 즐겁게 다녀올 수 있는 장소로 선정했습니다. 드라이브하기 좋은 코스로 식사 및 커피까지 함께 즐길

lliamlisten.tistory.com

 

이번 주말에도 고민하지 마시고 한번 발걸음을 옮겨보세요. 두 카페 모두 규모가 크고 주차 공간도 넉넉합니다. 감사합니다.

[데이트 코스 추천] - 서울 근교 위치 오션뷰 바다 뷰 주말 드라이브 코스 카페 추천 BEST 4

 

서울 근교 위치 오션뷰 바다뷰 주말 드라이브 코스 카페 추천 BEST 4

서울 근교에 위치한 오션뷰 바다뷰 카페를 소개합니다.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드라이브 코스로도 제격이며 드넓은 바다를 한 눈으로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카페 모두 주차가 가능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