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파주 폴콘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폴콘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파주 폴콘" 카페에 관하여 리뷰하려고 합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드리니 데이트 코스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주 폴콘 카페가 SNS에서 유명하여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바람도 쐴 겸 와이프와 다녀왔는데요. 서울 근교 카페답게 주차 공간은 널널합니다. 이제 곧 봄이 다가오는데 이쁜 테라스도 겸비하고 있어서 드라이브도 할 겸 겸사겸사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 파주 폴콘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주소 : 파주 월롱면 다락고개길 98-10

파주 폴콘 카페는 전국에 몇 개의 지점이 있는 오가닉 베이커리입니다. 파주와 더불어 양주, 구파발, 구미, 광교, 수내에 지점이 있습니다. 팔당에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파주 폴콘 카페에는 트레이드 마크가 있는데, 노란색 스마일 마크가 크게 있습니다. 인증샷 겸 사진을 찍으면 정말 이쁘게 나옵니다. 스마일 마크처럼 웃음이 나오네요.

파주 대형 카페로 규모가 꽤 큰 편입니다. 테라스 자리도 있고, 곧 따뜻한 날씨가 다가올 텐데 야외에서 파라솔을 펼쳐놓고 앉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 기준 4,500원으로 커피의 가격은 적절합니다. 시중의 프랜차이즈 커피숍이 4,100원 정도인 점을 감안한다면 가격은 크게 비싸지 않습니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있고, 커피 외 밀크티와 에이드, 주스류의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파주 콜폰 카페는 오가닉 베이커리로 유명한 만큼,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있습니다. 그중 크로와상이 메인 베이커리이니 꼭 드셔 보세요!

그 외 롤케이크, 에끌레어와 타르트, 카스텔라 종류도 있습니다. 앙버터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아바타도 있네요. 빵순이 빵돌이 분들은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파주 폴콘 카페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내추럴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오가닉 콘셉트에 걸맞게 라탄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고 초록 초록한 식물들이 많았습니다.

층고 역시 높아 답답하지 않은 분위기이며 통유리라 햇빛이 잘 듭니다. 햇빛이 잘 드는 카페를 좋아하는 편이라 창가에 자리를 잡아 정말 좋았어요.

폴콘 카페의 트레이드 마크인 스마일 마크가 들어간 굳즈도 판매 중입니다.

접시와 머그컵, 유리컵, 에코팩 등이 있습니다. 구경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굳즈는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전체적인 카페의 분위기며 빵과 커피의 맛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파주 드라이브 코스를 고려중이신 분들이라면 파주 폴콘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폴콘의 트레이드 마크 처럼 스마일 하실거에요 :) 파주 폴콘 카페 외에도 파주 카페 몇 곳도 함께 추천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파주 앤드테라스, 일산 앤드테라스, 앤드테라스, 파주 카페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주말

파주 앤드테라스, 일산 앤드테라스, 앤드테라스, 파주 카페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파주에 대형 카페가 오프했다고 하여 예신이와 파

lliamlisten.tistory.com

 

파주 카페8794, 헤이리 가드너스,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카페8794, 헤이리 가드너스,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파주 드라이브 코스로, 나들이 혹은 드라이브 겸 다녀오기 좋은 서울 근교의 파주 카페 2곳을 추천드리

lliamlisten.tistory.com

파주 카페 폴콘과 더불어 파주 카페 몇 곳을 소개드렸습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데이트 장소가 고민이신 분들께 유용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주 주말을 위해 한주 파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