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서비스, 국민은행 무료 입출금 알림서비스를 알아보자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서비스, 국민은행 무료 입출금 알림서비스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서비스에 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국민은행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실시간으로 얼마가 인출되는지 자세한 내역을 무료로 확인해보고 싶으실텐데요.

국민은행의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나 인증서 암호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사실 입력하기 귀찮기도 합니다. 그래서 국민은행 무료 입출금 알림서비스로 "KB스타알림" 앱에 관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KB스타알림 앱은 입출금 내역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므로 유료에 대해서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KB스타알림 앱은 필요에 따라 원하는 알림만 받을 수 있습니다.

타사 금융서비스의 경우 유료로 진행되나 KB스타알림 앱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입출금 내역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계좌를 사용하고 있으나 해당 앱에 대해 알지 못했던 분들이 있으시다면 KB스타알림 앱을 통해 무료로 간편하게 확인해보세요. 사용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KB스타알립 앱 사용 방법

① 먼저 KB스타알림 앱을 다운받습니다. 저는 해당 앱이 이미 있어 업데이트로 나오네요.

앱 설치 후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시작하기]를 허용합니다. 그리고 본인 확인 정보 입력 후 인증과정을 진행해줍니다.

③ 마지막으로 간편하게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여 로그인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문도 가능)

④ 정상 처리가 되면 보기와 같이 기본화면에서 입출금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KB스타알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잔액 확인이 가능하므로 필요하신 분들은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관련 콘텐츠] 

 

국민은행 펭수카드, 국민 펭수카드, 펭수카드 혜택

국민은행 펭수카드, 국민 펭수카드, 펭수카드 혜택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하는 펭수, 오늘은 국민은행 펭수카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펭수카드는 온라인으로도 간단하게 신청

lliamlisten.tistory.com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예금 이자 높은 은행 1탄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예금 이자 높은 은행 1탄 적금 이자 높은 은행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그 1탄으로 우리은행 적금에 대해 소해하고자 합니다. 그럼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우리은행 적금에 대

lliamlisten.tistory.com

 

웰컴저축은행 저축, 웰컴저축은행 웰뱅든든적금,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웰컴저축은행 저축, 웰컴저축은행 웰뱅든든적금,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오늘은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2탄으로 웰컴저축은행 저축에 관하여 공유하고자 합니다. 금리가 낮은 와중에도 적

lliamlisten.tistory.com

국민은행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저로선 KB스타알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소비를 하는데 있어 얼마가 나가고 또 들어오는지에 대해 알지 못하면, 소비 패턴을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카드를 사용할 때 마다 나가는 금액을 알고 있어야 어느 정도 관리가 가능한데요. 국민은행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KB스타알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시면 좋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