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 방법, 출입국사실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 방법, 출입국사실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입국사실증명서는 "주민센터, 동사무소"에서도 발급 가능하므로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들은 주민센터나 동사무소에 방문"하여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출입국사실증명서는 주민센터, 동사무소에서도 발급 가능하나 인터넷에서도 발급 가능하므로 인터넷으로 직접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 출입국사실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정부24에서 진행하면 되며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진행할 수 있으나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니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해 설명드리는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1단계 : 정부24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주민센터나 동사무소에서 발급 받아도 되나 방문하여 발급 시 발급 비용은 2,000원 정도 됩니다. 인터넷에서는 무료로 발급 받을 수 있어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직접 방문하신다면 신분증이 꼭 필요합니다.

 

2단계 : 자신의 인적사항을 작성 후 날짜를 적으면 됩니다. 기조대조 날짜는 시작일부터 종료일까지 그 안에 출국과 입국을 했던 날짜가 쫙 나오게 됩니다. 

 

3단계 : 신청을 하고 나면 자신이 신청한 내용이 나타나며 문서 출력을 누르면 직접 출력하거나 PDF파일로 저장 가능합니다.

 

정말 간단하게 인터넷에서 발급이 가능한데요. 저는 청약에 당첨이 되어 서류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출입국사실증명서가 필요하게 됬어요. 이번 기회에 출입국사실증명서가 있다는 것도 알게되었고 인터넷을 통해 간단하게 발급이 가능하다는 점도 알게 되었네요. 참고하실만한 관련 내용도 유첨드립니다.

[관련 콘텐츠]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는 직접 방문을 통

lliamlisten.tistory.com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방법, 소득금액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무인발급기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방법, 소득금액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무인발급기 안녕하세요?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득금액증명원에 대해 간략하

lliamlisten.tistory.com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방법, 카카오뱅크 증명서 발급 방법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방법, 카카오뱅크 증명서 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방법과 각종 증명서를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lliamlisten.tistory.com

필요하신 분들은 내용을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한 오늘의 포스팅 내용이 유용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