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테무 탈퇴 계정삭제 회원 삭제하는 방법 모바일 앱 PC에서 5초면 끝남

테무 탈퇴 계정삭제 회원 삭제하는 방법을 모바일, PC 두 가지로 나누어 총 정리했습니다. 기술된 방법대로 진행하시면 5초 내로 정말 빠르게 아이디를 삭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테무는 핀둬더 그룹에 속한 중국 온라인 장터 플랫폼으로써 가성비 있는 초저가 상품과 무료 배송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사용자를 유입시키고 있습니다. 다만 미끼상품도 많아 테무 이용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 계정 삭제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하기 콘텐츠를 보시고 탈퇴 신청을 빠르게 하시면 됩니다.

 

테무 탈퇴 방법

테무 탈퇴 계정삭제 회원 삭제하는 방법은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먼저 모바일 앱에서 테무 탈퇴하는 방법을 설명드리니 하기 단계대로 진행하면 5초만에 할 수 있습니다.

테무 탈퇴 계정삭제 신청을 하면, 영업일 기준으로(월~금) 7일 후 삭제가 완료됩니다. 7일 이후에는 삭제요청을 취소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글-제목-테무-탈퇴-계정삭제-방법-파란색-도형에-독자가-이해하기-쉽게-사진으로-작성
테무 탈퇴

 

다음 하기에서 테무 탈퇴하기 모바일 앱, PC 버전 2가지 방안을 그림 설명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서술된 방법대로 진행 바랍니다.

 

1. 테무 탈퇴하기 모바일 앱

(1) 테무 앱 실행 후 톱니바퀴 아이콘의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설정 상단에 위치한 [계정보안]을 탭 합니다.

 

테무-탈퇴-위해-앱에서-설정-메뉴-계정보안-메뉴-이동하여-설명-사진
설정 계정보안

 

(3) 맨 하단으로 내려가서 [Temu 계정 삭제]를 선택합니다.

 

테무-탈퇴-위해-앱에서-Temu-계정-삭제-메뉴로-이동하는-방법을-설명한-사진
Temu 삭제

 

(4) [계정삭제] 탭으로 넘어가면 '계정과 데이터삭제'를 합니다.

 

(5) 삭제 사유를 선택해 주고 [계속 삭제하기]를 합니다.

테무 계정삭제 전 몇 가지 절차가 있는데 삭제하는 이유를 고른 후 계속 버튼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6) [휴대폰] 또는 [구글 계정]으로 신원 확인을 마무리하면 테무 탈퇴가 완료됩니다.

본인의 신원 확인을 원하는 것으로 진행하면 테무 계정삭제 신청이 마무리됩니다.

 

2. 테무 탈퇴하기 PC 버전

PC에서 테무 탈퇴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하기 단계대로 따라오시면 5초 내로 테무 계정삭제 신청이 완료됩니다.

 

(1) 테무 홈페이지로 접속 후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에 마우스를 올립니다.

테무 홈페이지 이동

 

(2) [계정 보안]을 선택합니다.

 

테무-공식-홈페이지에서-로그인-후-계정보안-메뉴로-이동하여-계정-삭제하는-방법-설명한-사진
테무 홈페이지

 

(3) 계정 보안 하단에 [Temu 계정 삭제]를 합니다.

(4) 테무 회원탈퇴를 위해 계정 삭제 이유, 삭제여부를 재확인, 신원 확인을 진행합니다.

(5) [계속 삭제하기]를 선택하면 본인 신원 확인 후 테무 탈퇴 신청이 완료됩니다.

 

※ 테무 탈퇴 후 재가입 방법

만약, 테무를 탈퇴한 다음 재가입을 원하신다면 하기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테무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탈퇴 후 영업일 7일 이내라면 삭제처리가 안되었으므로 테무 아이디로 재로그인을 하면 삭제요청을 취소할 것이냐는 물음의 팝업창이 나옵니다.
  • 삭제요청 철회 시 본래 테무 계정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영업일 7일 이후에는 신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테무 외 다양한 모바일 앱 회원 계정을 탈퇴하는 방법에 관하여 설명한 내용입니다. 쓰레드, 멜론, 페북(페이스북) 아이디 삭제를 원하신다면 하기 내용을 참조 바랍니다.

 

(1) 쓰레드 threads 탈퇴 계정 비활성화 방법 및 주의사항

 

쓰레드 threads 탈퇴 계정 비활성화 방법 및 주의사항 총 정리

쓰레드 threads 탈퇴 계정 비활성화 방법 및 주의사항에 관하여 총 정리했습니다. 쓰레드는 메타의 새로운 SNS 플랫폼으로써 가입자 증가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만

lliamlisten.tistory.com

(2) 멜론 이용권 해지방법 아이폰 갤럭시 및 멜론 고객센터 전화번호

 

멜론 이용권 해지방법 아이폰 갤럭시 및 멜론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 정리

멜론 이용권 해지방법을 아이폰과 갤럭시 안드로이드로 구분하여 총 정리했습니다. 멜론 해지 및 환불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을 바로 알 수 있도록 멜론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오니 하

lliamlisten.tistory.com

(3) 페북 탈퇴 비활성화 계정 삭제 스마트폰 PC로 하는 방법

 

페북 탈퇴 비활성화 계정 삭제 스마트폰 PC로 하는 방법

페북 계정 탈퇴, 페북 비활성화, 계정 삭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페메(페이스북 메신저)는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도 설명드리니 이미지로 안내된 내용을 보시고 동일하게 따라 하시기

lliamlisten.tistory.com

 

오늘은 테무 탈퇴 방법에 관하여 모바일, PC에서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테무(TEMU)는 저렴한 가격과 무료 배송을 장점으로 내세운 쇼핑 플랫폼입니다.

 

최근 테무 사기라는 키워드로 연관 검색어가 지속적으로 나와 테무 계정을 탈퇴하려는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개인정보 유출 등 여러 가지 썰이 난무하고 있기도 합니다. 테무를 이용하시다가 이용의 필요성을 못 느껴 계정을 삭제하고 싶으시다면 상기 내용을 보시고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