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및 앱스토어 앱 결제 환불 방법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앱스토어 앱 결제 환불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는 평일과 주말에도 운영합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유료 앱 결제 후 환불하는 방법도 간단하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 080-333-4000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333-4000번입니다. 연락 전 <제품 일련번호>를 사전에 알아두면 편리합니다. 전화를 하면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 동안 노래를 틀어줍니다.

 

애플 고객센터 상담시간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주말 오전 9시~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주말에도 운영합니다.

 

애플 앱스토어 앱 결제 환불 기간

막상 앱을 구매하여 사용하니 불편하거나 유용하지 않을 경우 환불하고 싶을 겁니다. 게임의 경우 재미가 없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애플 앱도 환불이 가능할까라는 의문이 들 텐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능합니다.

국가마다 정책이 조금씩 다르긴 하나 한국의 경우 앱을 구매한 지 7일 이내라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신청 시 다 해주는 것은 아니고 애플에서 승인을 해주어야 환불할 수 있습니다.

  • 국가마다 상이하며 한국은 7일 이내 가능
  • 애플에서 승인해야 환불할 수 있음

 

애플 앱스토어 앱 결제 후 환불 방법

애플 앱스토어 환불을 위해서는 <Apple 지원> 앱을 실행해야 합니다. 없다면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어 순서대로 진행하기 바랍니다.

  1. Apple 지원 앱 실행
  2. 구독 및 구입 들어가기(노란색 카드 아이콘)
  3. 환불 요청하기 들어가기
  4. 가운데 시작하기 누르기
  5.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문구가 나오며 요청 내용 선택이 가능함
  6. 여러 문제 중 환불 요청 선택 및 세부 내용 확인하기
  7. 어떤 앱을 환불할 것인지 선택하는 화면 나오면 확인
  8. 제출하기
  9. 정상적으로 처리 시 '환불 진행 중'이라는 표시가 나타남

애플 지원 어플 이미지
앱스토어 환불 방법

 

환불에 관하여 세부 내용 선택 시, 악용 사례가 빈번함에 따라 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자신에게 해당하는 사항을 정확하게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앱 스토어 환불 기간은 대게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아이폰 애플 관련 콘텐츠

1.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 때 비밀번호 찾는 방법과 아이폰 공장 초기화 방법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 때 비밀번호 찾기 및 아이폰 공장 초기화 하는 방법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 때 비밀번호 찾기 및 아이폰 공장 초기화 하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합니다. 최신 아이폰의 경우 손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안면(FACE ID) 인식을 통해 로그인하므로

lliamlisten.tistory.com

2. 아이폰 갤럭시 모바일 팩스 어플, 팩스 무료 보내는 방법

 

아이폰과 갤럭시 모바일 팩스 어플 소개와 팩스 무료로 보내는 방법

아이폰과 갤럭시의 모바일 팩스(FAX) 보내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팩스 기계가 집에 없다면 우체국, 대형 문구점, PC방 등을 방문하여 보내셨을 겁니다. 모바일, 온라인 서비스가 발달하면

lliamlisten.tistory.com

3. 아이폰 유튜브 광고 제거 어플 설치 없이 하는 방법

 

아이폰 유튜브 광고 제거 어플 설치 없이 하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지 않고 유튜브 광고를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보통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하여 광고 제거하는 방법에 관한 내용을 많이 보셨을

lliamlisten.tistory.com

 

애플
애플 고객센터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앱스토어 환불받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고객센터는 주말에도 운영합니다. 앱스토어 환불은 구매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