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아이폰 방해 금지 모드 설정 방법, 아이폰 전화 안 오게 하는 방법

아이폰 방해 금지 모드 설정 방법, 아이폰 전화 안 오게 하는 방법

아이폰
아이폰

아이폰 방해 금지 모드 설정 방법과 아이폰 전화 안 오게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방해 금지 모드는 자신이 정한 시간 동안 벨소리 및 알림이 울리지 않게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방해 금지 모드를 사용하면 타의에 의해 스마트폰을 확인하고 사용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아이폰 방해 금지 모드 설정 방법 / 전화 안 오게 하는 방법

하기 순서대로 따라 하시면 쉽게 방해 금지 모드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① 초승달 모양으로 표시되어 있는 아이콘으로 들어갑니다. 

아이폰 방해금지 모드

② 하단으로 내려가 [시간 지정] 칸으로 들어갑니다. 시간 설정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해금지 모드

③ 하단으로 더 내려가면 [통화 허용]이라고 나옵니다. 이 기능은 방해 금지 모드가 ON 되어 있는 상태에서 전화를 수신할지 말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전화를 건 모든 사람의 연락을 받지 않을 수도 있으나 따로 지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즐겨찾기에 추가된 연락처는 방해금지 모드에서도 수신 가능합니다.

통화 허용

④ 그 하단으로 내려가면 운전 중 모드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도 나옵니다. 

 


 

■ 방해 금지 모드 동안 연락 온 메시지와 전화는 어떻게 될까?

방해 금지 모드로 울리지 않은 전화 및 카카오톡 메시지는 핸드폰을 열어 알림 센터를 통해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방해 금지 모드는 최소한 저녁 시간 동안 스마트폰 알림에 시간을 뺏기지 않고 편안하고 여유롭게 쉬기 위함이며 숙면을 취할 때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자는 동안 문자 또는 전화 수신으로 밤 잠을 설친 경험이 있다면 아이폰 방해 금지 모드는 중요한 기능입니다. 하기 관련 콘텐츠는 아이폰과 관련한 내용으로 함께 참고하여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12

 

Apple 아이폰 12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관련 콘텐츠]

아이폰 모바일 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 모바일 구글 이미지 검색 / 모바일로 사진 구글링 하는 방법

아이폰 모바일 구글 이미지 검색 / 모바일로 사진 구글링 하는 방법 아이폰으로 모바일 구글 이미지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C로는 구글에서 이미지 검색을 하기 편리하나 아이폰에서

lliamlisten.tistory.com

아이폰 070 전화 차단하는 방법

 

아이폰 070 차단, 아이폰 070 전화 차단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아이폰 070 차단, 아이폰 070 전화 차단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오늘은 아이폰 070 차단, 아이폰 070 전화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을 사용할 때 마케팅 메시지에 수신을 동

lliamlisten.tistory.com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 PC 넷플릭스 해지 방법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 PC 넷플릭스 해지 방법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 PC 넷플릭스 해지 방법 오늘은 넷플릭스 아이폰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이폰 어플에서는 넷플릭스 해지 방법이 없습니다.

lliamlisten.tistory.com

휴대폰 IMEI 조회 방법 (아이폰 IMEI / 갤럭시 IMEI)

 

휴대폰 IMEI 조회 방법 (아이폰 IMEI / 갤럭시 IMEI)

휴대폰 IMEI 조회 방법 (아이폰 IMEI / 갤럭시 IMEI) 휴대폰 IMEI 조회 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단말기의 IMEI 조회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 주로 ① 중고폰을 판매하거나, ② 선택 약정 할인을 받거나,

lliamlisten.tistory.com

아이폰 진동 세기 변경 방법

 

아이폰 진동세기(아이폰 진동설정) 변경하는 방법

아이폰 진동세기(아이폰 진동 설정) 변경하는 방법 아이폰 진동세기 조절 가능할까? 오늘은 아이폰 진동세기를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론적으로 서두에 말씀드리면 아이폰

lliamlisten.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