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디즈니 플러스 한국 출시일 11월 중순, 디즈니 플러스 가격에 대해 알아보자

디즈니 플러스 한국 출시일 11월 중순, 디즈니 플러스 가격에 대해 알아보자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의 한국 출시일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과연 한국에 언제쯤 출시될까? 디즈니 플러스로 인해 넷플릭스나 왓챠를 해지하고 갈아타야 하나 고민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다고 하는데요. 우리의 일상에 넷플릭스가 들어온 후, 시청에 많은 변화가 생겼는데 디즈니 플러스가 또 하나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목차]

  • 디즈니 플러스란?
  • OTT 플랫폼이란?
  • 디즈니 플러스 한국 출시일
  • 디즈니 플러스 가격

 

1. 디즈니 플러스란?

디즈니 플러스는 디즈니는 물론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의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OTT 플랫폼입니다.

  •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의 동영상 서비스 제공
  • OTT 플랫폼

2. OTT 플랫폼이란?

OTT 플랫폼은 'Over The Top'의 약자로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티빙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파나 케이블이 아닌 인터넷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우리는 OTT 서비스 덕분에 보고 싶은 드라마를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곳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가 처음 한국에 들어올 때만 해도 잘 안될 것이다 라는 이야기가 많았으나 넷플릭스를 이용해본 적이 있는 사람이 올초 1,000만 명을 넘었다고 하네요. 

 

3. 디즈니 플러스 출시일 "2021년 11월" 

디즈니 플러스가 화제인 이유는 디즈니, 마블, 픽사, 스타워즈,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의 고정 팬을 가진 콘텐츠가 많이 때문입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넷플리스 등의 다른 OTT에 공급하지 않겠다고 했고 디즈니 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게 한다는 것이죠. 

국내 디즈니 플러스 출시일은 코로나 등으로 론칭 일정이 늦어졌다고 합니다, 윤곽이 드러나긴 했는데 디즈니 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2021년 11월 스트리밍 시작을 알렸습니다. 

 

4. 디즈니 플러스 가격

아직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북미 미국 기준 기본 이용료가 7.99달러 한화로 9,500원이며 4명이 동시에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일본 기준으로는 770엔 한화로 8,300원 정도입니다.

  • 북미 기준 7개 프로필 생성 가능 / 4명 동시 스트리밍 가능

국내 가격도 이와 큰 차이는 없을 것으로 보이고 개인적인 바람은 한국에서도 1만 원 이하로 서비스가 출시되었으면 좋겠네요. 

[관련 콘텐츠]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 PC 넷플릭스 해지 방법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 PC 넷플릭스 해지 방법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 PC 넷플릭스 해지 방법 오늘은 넷플릭스 아이폰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이폰 어플에서는 넷플릭스 해지 방법이 없습니다.

lliamlisten.tistory.com

넷플릭스 동시 시청, 넷플릭스 동시접속,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자!

 

넷플릭스 동시시청, 넷플릭스 동시접속,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자!

넷플릭스 동시시청, 넷플릭스 동시접속,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자! 세계 최대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 다양한 콘텐츠가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현재 상당한 인기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