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방문 후기,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제주 신화월드, 제주도 호텔 추천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방문 후기,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제주 신화월드, 제주도 호텔 추천

제주 신화월드는 메리어트관, 랜딩관, 신화관, 서머셋 등 넓은 규모의 리조트입니다. 오늘은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제주도 호텔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제주 신화월드 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 신화월드에는 총 4개의 호텔, 리조트가 함께 있습니다. 메리어트관, 서머셋, 신화관, 랜딩관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제주 신화월드는 중국 자본에 의해 만들어진 복합 리조트이며 가성비가 좋다는 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럼 다시 돌아와서,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이용 후기를 공유해볼게요. 

①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입니다. 규모의 웅장함이 느껴지는데요.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는 호텔 다운 품격 있는 서비스와 인테리어가 인상 깊은 곳이었어요. 

건물의 내부만 보더라도 규모 자체가 굉장합니다. 이곳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일 년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과 한라산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수영장이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다양한 부대 시설 까지 갖추고 있어 제주도 여행 시 휴양 여행으로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②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객실 모습


객실의 룸 컨디션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깔끔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고 제주에 왔다는 사실 자체만으로 설레고 좋았습니다. 저는 특히 객실 내부의 조명 색상이 마음에 들었어요.

 

③ 제주 신화월드 수영장


수영장은 한라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특색 있는 디자인입니다. 풀 사이드바는 12시부터 문을 열어서 12시가 되자마자 바로 주문을 했네요. 

모실 수영장의 야경이 정말 좋았습니다. 중간 중간 따뜻한 물이 나오는 구역도 있습니다.


④ 제주 신화월드 부대 시설

 

리조트 곳곳을 구경할 겸 밖으로 나가보았는데요, 리조트의 큰 규모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리조트 곳곳의 조명 색상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리조트 내에서 산책하며 구경할 거리도 많고 스타벅스 외 다양한 음식점이 있어 리조트 내에서 구경, 식사 해결이 한번에 가능합니다.


⑤ 제주 신화월드 조식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조식 시간은 오전 6시 30분 부터 10시 30분까지 이며 먹을 것이 많았던 조식이었어요. 여행을 가면 저는 꼭 조식을 먹는데요. 맛도 괜찮고 좋은 격을 갖춘 곳이었습니다.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은 주변에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오설록 등 가볼 만 한 곳들이 많고 밖에 나가지 않더라도 신화월드 쇼핑 스트릿에 있는 가게들을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롯데호텔도 있지만 스테이 할 호텔을 나눠서 이용해보는 것도 여러 호텔을 경험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제주 신화월드에서 스테이 하는 것을 고려해도 괜찮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