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

데이트 코스를 고민할 때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제 곧 저의 피앙세가 될 여자친구와 만날 때, 아주 유용하게 이용했던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인데요. 이 어플을 종종 소개팅 장소를 문의하는 친구들에게도 추천해주었었습니다. 우선 연애를 하는 이땅의 모든 남성들을 그리고 앞으로 연애를 시작 할 모든 남성들을 위해 소개드립니다. 연애를 하는 남성 이라면 매주 주말 토요일, 일요일 마다 이런 고민 정말 정말 많이 하실겁니다. “이번 주말에 여자친구와 어딜가면 좋을까?” “이번주에 뭐하지...?” “이번주에 어디 카페가지?” “이번주엔 뭘 먹으러 가지?” “이번주엔 어떤 공연을 볼까?” 저도 주말마다 데이트 코스를 정하느라 많이 힘들었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늘 풀리지 않은 숙제처럼 느껴진 데이트 코스 라이프스타일 어플로 도움 받으세요.

LIFEPLUS

이 어플은 여가활동, 다양한 전시와 공연, 볼거리 등을 제공해주는 앱이에요. 과거엔 주모(ZUMO)라고 “주말에 모하지”를 줄인 이름이었는데 어느새 “라이프플러스”로 바뀌었더라구요. 그럼 어플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하단에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고 “카페” 라고 입력을 하면 아래와 같이 카페에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 들이 나옵니다. 또 다른 예로 ‘서울 카페’ ‘일산 카페’ 로 입력하면 해당 지역을 추천해주는 카페 관련 컨텐츠들이 정말 많이 나와요. 카페 분위기, 위치, 메뉴/가격, 주차 정보, 운영 시간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마음에 드는 컨텐츠들에 북마크를 해두고 데이트 전날 가고 싶은 장소에 대한 설명을 보고 데이트 코스를 정합니다.

그 외에도 취미, 경제, 여행, 힐링과 같은 매거진 형식의 컨텐츠도 접할 수 있어 굉장히 유용한 어플입니다. 저는 주로 데이트 코스를 정하는 용도로 쓰긴 하지만 가끔 눈이 가는 내용이 있으면 읽어보는 편이에요.

유용한 이 어플을 어디서 만들었나 보니, 한화에서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한화금융 계열사들이 뭉친 라이프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어떤 소정의 금액이나 대가를 받아서 쓰는 글은 절대 아닙니다. 자주 이용하는 어플이다 보니 데이트 코스를 계획하는 대한민국의 남성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라이프플러스 어플을 추천드렸습니다. 소개팅 장소를 고를때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라이프플러스로 고민을 줄여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유용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