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현대카드 H코인 사용 방법과 본인 계좌 입금 방법

현대카드 H코인 사용 방법과 본인 계좌로 입금하는 방법

현대카드 H코인을 계좌로 송금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저의 경우 현대카드 M포인트를 H코인으로 변환하여 제 계좌로 입금하여 사용하곤 합니다. ① M포인트를 H코인으로 바꾸어 사용하는 방법과 ② 본인 계좌로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M포인트 H코인으로 변환하기

현대카드 카드 애플리케이션에서 M포인트를 H코인으로 바꾸기 위해선 M포인트를 H코인으로 바꿔야 합니다. 현대카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시고 '혜택' 탭으로 이동합니다.

  1. 보유 M포인트를 클릭한다
  2. M포인트 H코인 전환을 클릭한다.
  3. 전환할 M포인트에 보유한 포인트를 입력한다. (단, 100 단위로 입력)

현대카드 m포인트 H코인 전환

 


2. H코인 계좌 입금 방법

현대카드 H코인 계좌 입금 방법입니다. 변환된 H코인을 계좌로 입금하기 위해선 '어플'로 진행하는 것보다 PC로 진행하길 추천드립니다. PC 기준으로 설명드립니다.

  1. PC에서 검색창에 '현대카드'를 검색한다.
  2. 로그인을 한다.
  3. M혜택 안내를 클릭한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카드 H코인을 본인계좌로 송금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현대카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하려고 하니까 화면이 작아 불편하여 PC로 계좌 송금을 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H코인을 계좌로 송금하는 방법도 있지만 '카드 이용대금 차감'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계좌 송금보다 '이용대금 차감'에 쓰길 원하시는 분께서는 기호에 맞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M포인트 제휴처가 많지 않아서 계좌로 송금하여 사용하길 추천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가 많이 축적되어 있다면 계좌로 송금해보는 건 어떨까요?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관련 콘텐츠]

메타버스 플랫폼 네이버 제페토와 미국 로블록스 소개 및 메타버스 향후 전망

 

메타버스 플랫폼 네이버 제페토와 미국 로블록스 소개 및 메타버스 향후 전망

메타버스의 뜻 및 메타버스 플랫폼 네이버의 제페토, 미국 온라인 게임 업체 로블록스에 대해 설명드리며, 메타버스 향후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대면 문화가 발 빠르게 다가오면서 메

lliamlisten.tistory.com

광역 알뜰 교통카드 신청방법 및 혜택에 관하여 상세히 알아보자

 

광역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 및 혜택에 관하여 상세히 알아보자

광역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 및 혜택에 관하여 상세히 알아보자 광역알뜰교통카드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광역알뜰교통카드라고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지요?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해 국

lliamlisten.tistory.com

지금까지 현대카드 H코인 사용 방법과 본인의 계좌로 송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