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코스트코 회원권 환불 연회비 돌려받는 방법 및 회원권 없이 이용하는 방법

코스트코의 회원권 환불을 통해 연회비 돌려받는 방법과 회원권 없이 코스트코 이용할 수 있는 법 그리고 온라인을 통해 회원권 갱신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코스트코 회원권은 총 4가지로 구분되며 1회 가입 시 1년 사용 가능합니다.

  • 코스트코 회원권 환불 및 연회비 돌려받는 방법
  • 회원권 없이 코스트코 이용할 수 있는 방법
  • 매장 직접 방문 없이 갱신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

 

코스트코 회원권 환불

코스트코를 자주 이용하지 않아 연회비가 아까우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그러면 회원권 환불이 가능하냐? 네, 물론 가능합니다. 그 이유는 이중 보증제 제도로 상품과 회원권 모두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만약 회원권을 1년 동안 사용했다 해도 회원권이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하면 회원권 탈퇴 및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에_매대앞_카트가있는이미지
대형마트

 

코스트코 연회비 전액 돌려받는 방법

회원권 환불 시 연회비 또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환불을 진행할 시 본인에 한하여 1년간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1년이 되기 전까지 사용하신 후 다른 가족의 명의로 다시 가입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연회비도 돌려받고 코스트코 매장도 이용할 수 있는 꼼수를 부릴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전액 100% 환불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원권 비용이 비싸다고 망설이지 마시고 부담 없이 가입하신 후 1년이 되기 전에 환불하시면 됩니다.

환불 시 오프라인 매장의 고객센터로 직접 찾아가셔야 하며 마음에 들지 않아 환불한다고 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코스트코 연간 회원권 없이 구매하는 방법

코스트코에 자주 가진 않아 회원권이 없으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그렇다고 회원권이 없을 시 구매가 불가한 것은 아닙니다. 상품권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상품권은 중고거래 사이트 또는 네이버 쇼핑 등에서 구매하셔도 되고 주변 지인이 코스트코에 가게 될 때 상품권을 구매해 달라고 부탁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5만 원권 상품권 1장만 있다면 회원권 카드가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품권으로 먼저 결제를 하시고 차액은 현대카드 또는 현금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코스트코 회원권 사용에 만족하시고 갱신을 원하신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에서 회원권 갱신하는 방법

코스트코 회원권 갱신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코스트코 매장에 직접 방문하시어 갱신하거나 혹은 온라인에서 갱신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매장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온라인에서 갱신하는 방법에 설명드립니다. 하기의 내용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간편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먼저 코스트코 검색 후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이후 상단에 회원가입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스크롤을 하단으로 조금 내려가 줍니다.

코스트코_홈페이지_화면
코스트코 홈페이지

 

하단에 보면 회원권 갱신이 보이는데 로그인 후 갱신을 합니다. 만약 온라인 가입을 하시지 않았다면 가입 후 회원권 갱신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_회원권_갱신화면_이미지
코스트코 회원권 갱신

 

코스트코 관련 콘텐츠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 연회비 할인 혜택 완벽 정리 (코스트코 비교)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 연회비 할인 혜택 완벽 정리 (코스트코 비교)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 연회비, 혜택, 할인 내용을 코스트와 비교하여 총 정리하였습니다. 향후 트레이더스는 멤버십 제도를 통해 기존 고

lliamlisten.tistory.com

코스트코 회원 카드 분실 시(잃어버렸을 경우) 재발급받는 방법

 

코스트코 회원 카드 분실 시(잃어버렸을 경우) 재발급 받는 방법

코스트코 회원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재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창고형 매장인 코스트코는 회원권이 있어야 물건 구매가 가능합니다. 보통 1달에 1~2번 장을 보러 가기 때문에 회

lliamlisten.tistory.com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 법,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자!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법,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자!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 법,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자!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 법,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스트코 회원카드를 만드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

lliamlisten.tistory.com

코스트코 회원권 가입비용이 생각보다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겠으나, 가입하고 1년이 되기 전에 환불 시 연회비를 전액 돌려받을 수 있으므로 회원권 구매에 망설였던 분들은 해당 내용을 잘 참고하시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매장에는 국내 트레이더스나, 대형마트에서 구매하기 어려운 갖갖 이의 상품들도 많으므로, 추천드립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