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한소희 몸매, 프로필, 나이에 대해 알아보자

한소희 몸매, 프로필, 나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소희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습니다. 한소희는 특유의 시크한 표정, 예쁜 얼굴의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입니다.

한소희_드라마
한소희

한소희는 군살이 전혀 없는 슬렌더 몸매로 많은 여성분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한소희 몸매와 프로필

한소희_몸매
한소희 몸매
한소희-몸매
한소희

한소희는 키 165cm, 몸무게 대략 40kg 중후반으로 추정되며 1994년 생으로 현재 나이는 28살입니다. 울산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김태희의 고등학교 후배이기도 합니다.

한소희의 본명은 이소희이며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의 이서원 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소속사는 나인 아토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한소희는 다양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2016년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 2017년 정용화의 여자여자해, 2018년 로이킴의 우리 그만하자, 2019년 멜로망스의 인사에 출연했었습니다.

한소희_몸매
한소희
한소희-몸매
한소희
한소희_몸매
한소희

한소희는 연예인이 되고 싶었으나 기획사도 몰랐고 연줄이 없었다고 합니다.

맨몸으로 부딪히기만 하다 우연히 리츠 광고를 찍으면서 현재 소속사인 나인 아토 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되었습니다.

한소희_몸매_이미지
한소희
한소희_GIF
 부부의세계 한소희

배우 한소희는 사복 패션 센스도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지녔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한소희-몸매
한소희
한소희-몸매
한소희

한소희 하면 문신 사진으로 논란이 있었기도 했으며, 현재는 지운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데뷔 이전에 사진을 보아도 정말 이쁩니다. 한소희와 관련한 사진은 하기에서 이어가겠습니다.

한소희_몸매
한소희
한소희

한소희는 본격적으로 부부의 세계에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최근에는 넷플릭스 마이네임에서 한껏 물오른 연기력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김아랑 몸매 나이 키 프로필 열애설 인스타그램 알아보기

 

김아랑 몸매 나이 키 프로필 열애설 인스타그램 알아보기

김아랑 몸매 나이 키 프로필 열애설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아랑은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m에서 은메달을 차지했습니다. 한국 쇼트트랙 역사상 처음으로 3회 연속

lliamlisten.tistory.com

 

배우 한소희의 몸매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