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마동석 한국화 포스터 마블 영화 이터널스 길가메시

마블의 새로운 신화를 쓸 영화 이터널스는 오는 2021년 11월 3일 개봉 예정인데요. 한국의 배우 마동석 씨가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시의 역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마동석의 한국화 포스터는 한국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 작가가 함께 했습니다.

마동석 한국화 포스터

마동석 한국화 포스터

영화 이터널스에서 강한 힘과 액션으로 관객의 사랑을 받는 길가메시 역할의 마동석의 한국화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마동석의 한국화 포스터는 한국화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흑요석 작가가 직접 만들었는데 흑요석 작가가 만든 한국화 스타일의 길가메시는 강인한 모습이 압도적 존재감을 뿜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한국화 스타일의 길가메시는 이터널스의 슈트가 아닌 한국 역삭 속의 장수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복장으로 담겨 그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길가메시의 전매특허 능력인 맨손 액션을 마치 양손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로 표현하여 그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마블의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저스 엔드게임' 인류의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이터널스에는 해외 유명 스타들이 대거 출동하는데,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왕좌의 게임 시리즈의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액 등 유명한 배우들이 영화에 등장에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

길가메시는 어떤 캐릭터 인가?

마동석 다운 캐릭터로 길가메시는 지구의 이터널스 중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입니다. 길가메시는 인류를 도우며 살고 있었는데 고대에 폭군을 끌어내리고 인류를 위협하는 빌런들을 쓰러뜨린 길가메시를 인류는 헤라클레스, 삼손이라고 부릅니다.

안젤리나 졸리 캐릭터 테나는 누구인가?

테나는 다양한 무기를 상상만으로 구현하는 물질 조작 능력을 가졌고 과거 아테나로 불렸으며 인류에게 청동검을 전해준 캐릭터입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