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일회용 온열안대 사용

일회용 온열안대 사용

오늘은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일회용 온열안대 사용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요근래 눈이 너무 피곤하고 침침하기도 해서 온열안대를 구매해보았는데요, 온열안대에 대해 너무 만족해서 포스팅을 남깁니다. 다음날 아침에 편하다고 할까요? 시력도 좋고 눈에 딱히 문제가 있는것도 아닌데 직장에서 하루 종일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보다 보니 눈이 많이 건조해진게 아닌가 싶네요.

올리브영에서 6,800원에 구매 했구요 온열안대를 쓰니까 굉장히 따뜻하고 눈이 편안해 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향도 기분에 따라서 라벤더향과 자몽향으로 골라 쓸 수 있었는데 온열안대를 쓰고 잔날과 그렇지 않은 날의 차이가 큰 것 같았습니다.

노노제펜 이전에는 사실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 제품을 썼었는데 지금은 일본 제품은 전혀 쓰지 않구요. 국산 굿나잇 아이마스크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온열안대, 발열안대라고 부르기도 하며 눈에 따뜻한 기운이 돌아서 편하고 온도는 약 40도 정도이지만 뜨겁지 않고 따끈따근 하다의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안대를 착용하니까 잠이 솔솔 오는것도 사실이구요. 노곤노곤하달까요. 불면증으로 잠을 설치거나, 눈의 피로감이 너무 극에 달할 때 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건 아니고, 단순히 눈의 피로감이 극에 달할 때 어느 제품이든 온열안대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