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sk주유상품권 모바일 지류 종이 상품권 주유소 사용 방법 총 정리

모바일이나 지류용 sk주유상품권을 주유소에서 주유할 때 사용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지인에게 sk주유상품권을 선물로 받았는데 주유소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신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직원이 상주하고 있는 주유소 또는 셀프주유소에서 sk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름값도 많이 비싼 요즘 상품권을 통해 유종에 맞게 주유하시기 바랍니다.

 

sk주유상품권 주유소 사용 방법

 

sk주유상품권은 모바일용과 지류용이 따로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을 통해 모바일로 선물을 받는 경우도 있으나 간혹 종이로 된 상품권을 갖고 계시다면 하기 설명된 방법대로 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으니 단계대로 하시면 됩니다.

 

sk주유상품권-모바일용-지류-종이용-주유소에서-주유할때-사용하는-방법-설명-내용
sk주유상품권

 

1.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sk주유상품권 사용 방법입니다. 주유를 할 때 주유소에 방문해서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주유를 하고자 하는 sk주유소에 방문합니다.
  2. 차종에 맞는 주유기 앞에 주차 후 sk주유상품권 모바일을 직원분에게 보여줍니다.
  3. 주유 직원이 주유기를 설정해 줍니다.
  4. 주유 유종과 금액에 맞춰 진행됩니다.
  5. 주유가 시작되며 주유를 완료한 후에는 영수증을 요청합니다.
  6. 영수증은 주유 기계에 따라 자동 발행되거나 직원분께 요청하시면 됩니다.

 

셀프주유소의 경우 기계에 모바일상품권 결제란이 따로 있으므로 모바일상품권 바코드를 스캔하시면 됩니다.

 

2. 지류(종이) 상품권

지류(종이)로 된 sk주유상품권을 주유할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하기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sk주유소로 방문합니다.
  2. 주유 전에 사무실에 계신 직원분께 상품권으로 주유한다고 말합니다.

만약, sk주유상품권 금액이 5만 원인데 3만 원만 주유를 했다면 2만 원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1) sk주유상품권 판매처 사용처 현금화 방법 유효기간 주의사항 (sk상품권 구매처 바로가기)

 

sk주유상품권 판매처 사용처 현금화 방법 유효기간 주의사항 총 정리

sk주유상품권 판매처, 사용처, 현금화 방법, 유효기간, 주의사항에 관하여 총 정리했습니다. sk상품권의 사용처는 매우 다양하므로 주유소 외 활용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sk주유상품권은 지인

lliamlisten.tistory.com

(2)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9가지 적립포인트 확인 방법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9가지와 적립포인트 확인 방법 총 정리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9가지를 총 정리했습니다. 현대자동차를 이용하는 차주라면 누구나 블루멤버스에 가입하여 포인트를 꾸준히 적립하고 계셨을 텐데 사용처를 몰라 혜택을

lliamlisten.tistory.com

(3)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교환처와 사용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교환처와 사용처 정리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교환처) 교환처 및 사용처를 총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가지고 계신 상품권에 교환처가 어느 곳으로 명시되어 있는지 꼭 주의하여 보셔야 합니다.

lliamlisten.tistory.com

 

sk주유상품권 모바일, 지류(종이)를 주유소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관하여 정리했습니다. 셀프주유소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므로 상기 설명과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에 현금영수증 발행도 꼭 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상품권이 활성화되어 있어 주유 기계 자체에 모바일상품권 결제 메뉴도 있으니 당황하지 마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