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파리 루브르박물관 뷰 르 카페마를리 Paris LE CAFE MARLY 예약 방법

프랑스 파리 루브르박물관 근처에 위치한 르 카페마를리(카페말리) 예약 방법과 취소하는 법을 정리하여 설명드립니다. 파리 여행을 준비하면서 반드시 꼭 방문하고 싶은 카페이면서 여유롭게 루브르박물관을 테라스에서 바라보며 브런치를 하고 싶었습니다. 한국 외 세계여행객들에게 유명한 르 카페마를리(LE CAFE MARLY) 예약 방법에 관하여 쉽게 설명드립니다.

 

루브르박물관 뷰 르 카페마를리 예약 방법

  • 장소명 : 르 카페마를리 (LE CAFE MARLY)
  • 위치 : 93 Rue de Rivoli, 75001 Paris, 프랑스
  • 예약방법 : 홈페이지 하기 내용 참고

루브르박물관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식사를 하고 싶다면 반드시 르 카페마를리(카페말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은 한 달에 1번 열리며 예약이 치열하기 때문에 일정을 미리 확인하시어 사전 예약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paris-le-cafe-marly-image
르 카페마를리

 

1. 르 카페마를리 홈페이지 접속 (https://cafe-marly.com)

 

2. 테이블 예약 탭 선택

le-cafe-marly-homepage-image
카페마믈리 홈페이지

 

3. 인원수 및 날짜 기입

france-paris-le-cafe-marly-booking-way
날짜 및 인원수

 

4. 본인 성명 및 연락처 내용 작성

france-paris-le-cafe-marly-booking-way
연락처

 

5. 예약 완료 후 이메일 내용 확인

france-paris-le-cafe-marly-booking-mail
예약 확인 메일 내용

 

르 카페마를리 예약 가능한 시간은 30분 간격으로 가능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 여부를 잘 확인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필요한 사항은 Optional 항목에 작성해 주시면 되며, 이메일로 예약 내용을 회신받을 수 있도록 체크해 줍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본인이 작성한 이메일로 확정 메일이 오므로 반드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예약취소는 메일에 함께 있어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취소는 Cancel my reservation을 메일에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해외여행 참고 콘텐츠

하기 내용은 해외여행을 계획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은 내용으로 필요한 사항은 참고하시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비행기 기내 반입 금지 물품 또는 위탁수화물로 반입할 수 없는 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갈 때 설치하면 좋은 앱 리스트도 있으며 방문하려는 국가별 콘센트(돼지코)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1. 위탁수화물 액체류 반입 가능 여부 기준 항공기 반입금지물품 정리

 

위탁수화물 액체류 반입 가능 여부 기준 항공기 반입금지물품 정리

위탁수화물 액체류 반입 가능 여부 기준과 항공기 반입금지물품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기내 반입 액체와 용량에 대해서 헷갈릴 경우 하기 내용을 참고하시어 기준에 맞게 담아가시기 바랍

lliamlisten.tistory.com

2. 해외여행 출국 시 반입금지물품 불가 품목 완벽 정리

 

해외여행 출국 시 반입금지물품 불가 품목 완벽 정리

해외여행 출국 시 반입금지물품 14가지를 총 정리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국내로 돌아올 때 사가서도 안되고 기념품으로 안 되는 품목입니다. 국가별로 엄격하게 확인하여 불가인 곳들도 있으

lliamlisten.tistory.com

3. 해외여행 필수 어플 일정 짜기 좋은 앱 14가지 정리

 

해외여행 필수 어플 일정 짜기 좋은 앱 14가지 총 정리

해외여행할 때 필요한 필수 어플을 총 정리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환율 계산, 해외여행 일정 어플, 비행기 표 예약, 루트 동선 짜기 등 여행을 계획할 때 사용하면 좋은 앱 14가지를 정리했습니다.

lliamlisten.tistory.com

4. 국가별 콘센트 플러그 모양 돼지코 총 정리

 

국가별 콘센트 플러그 모양 전압 일본 미국 유럽 돼지코 총 정리

해외여행 갈 때 알아야 하는 해외 국가별 콘센트, 플러그 모양, 전압을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여행 갈 나라의 콘센트를 반드시 미리 확인 바랍니다. 국가 사정에 따라 전압, 콘센트의 모양, 주

lliamlisten.tistory.com

 

파리에서 유명한 루브르박물관 뷰 카페 르 카페마를리 예약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파리를 방문하면 꼭 들리는 카페 중 하나로 루브르를 바라보며 커피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장소라 세계 여행자들이 반드시 꼭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자리 확보가 치열한 만큼 반드시 사전에 미리 예약해 두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