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월트 디즈니 플러스 한국 런칭 날짜와 월 구독료, 시청 방법 알아보기

디즈니 플러스의 한국 런칭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넷플릭스가 주름잡던 OTT 시장에 강력한 라이벌이 등장하였는데요. 넷플릭스로 즐겨보단 에밀리 파리의 가다, 빈센조를 보다 요 근래 볼만한 게 없어 넷플릭스를 계속 구독해야 하나?라는 고민이 많았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런칭 일자가 확정된 만큼 구독을 고려해봐야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한국 런칭 날짜 확정

디즈니 플러스 구독을 고려하고 계셔서 넷플릭스 해지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하기 관련 콘텐츠에 넷플릭스 해지 방법도 설명해두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런칭 일정 확정 : 11월 12일

국내 런칭 일정은 올해 11월 12일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월 구독료 : 9,900원

디즈니 플러스의 한국 월 구독료는 9,900원입니다. 연간으로 계산 시 99,000원으로 1개의 계정으로 7명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동시 접속자는 4명으로 제한됩니다.

  • 구독료 : 9,900원 (연간 9만 9천 원)
  • 1개 계정으로 7명까지 사용 가능 / 동시 접속 4명

 

디즈니 플러스 시청 방법 (런칭 전)

11월 12일 전까지는 한국에 런칭한 것이 아니어서 디즈니 플러스에 가입도, 결제도 하지 못하실 겁니다. 디즈니 사이트에 접속하여도 최신 소식받기 정도만 가능하실 텐데요. 11월까지 못 기다리실 것 같은 분들은 하기의 방법으로 디즈니 플러스를 시청할 수 있으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입 우회 방법 Express VPN 이용

EXPRESS VPN 홈페이지 이미지
Express VPN 구글 검색

디즈니 플러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한국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야 하는데,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한국 IP주소를 미국이나 일본 등의 해외 주소로 옮겨두고 우회적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IP 주소 우회를 해야 하는데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Express VPN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야 합니다. 

EXPRESS VPN 홈페이지 이미지
Express VPN 화면

Express VPN으로 들어가면 가입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처음 접속을 하면 '연결되지 않음'이라는 상태일 텐데 해당 위치를 선택하면 활성화가 됩니다. (저의 경우 위치는 로스앤젤레스로 했습니다.) 변경 후 디즈니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접속하면 지역에 맞게 열리게 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디즈니 플러스 어플리케이션

[관련 콘텐츠]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 PC 넷플릭스 해지 방법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 PC 넷플릭스 해지 방법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 PC 넷플릭스 해지 방법 오늘은 넷플릭스 아이폰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이폰 어플에서는 넷플릭스 해지 방법이 없습니다.

lliamlisten.tistory.com

쿠팡 플레이 로켓 와우에서 바로 해지하는 방법

 

쿠팡 플레이 로켓 와우에서 바로 해지하는 방법

쿠팡 플레이 해지 방법 결론부터 말씀드립니다. 쿠팡 플레이 해지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바로 '로켓 와우'에서 할 수 있는데요. 아래 설명을 통해 쿠팡 플레이 해지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lliamlisten.tistory.com

스포티파이(Spotify) 해지 및 환불 방법 쉽게 이미지로 따라 하기

 

스포티파이(Spotify) 해지 및 환불 방법 쉽게 이미지로 따라하기

스포티파이 해지 및 환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포티파이(Spotify)는 7일, 3개월 무료 체험을 진행했었습니다. 7일의 경우에는 회원 가입만 진행했으면 무료로 들을 수 있었으나, 3개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