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제주신라호텔, 제주 신라호텔 더파크뷰,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제주 신라호텔 짬뽕 후기

제주신라호텔, 제주 신라호텔 더파크뷰,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제주 신라호텔 짬뽕 후기

오늘은 제주신라호텔 이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제주 신라호텔은 제주도 중문 해수욕장에서 10분 정도 걸리고, 여행과 휴식, 부대시설 모두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었어요. 해외 여행길이 막힌 요즘 신혼여행부터 가족 여행까지 제주 신라호텔을 많이 선택한다고 하는데요. 명실상부한 5성급 호텔 브랜드로 제주도로 여행을 계획하신 분이라면 제주 신라호텔을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① 호텔 전경 : 제주 신라호텔

제주 신라호텔의 규모는 굉장히 큰 편입니다. 엄청 큰 단지처럼 되어 있으며 마치 동남아시아에 놀러 온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잠깐 제주 신라호텔의 전경을 구경해볼까요?

저는 오션뷰가 보이는 객실로 예약을 해서 수영장과, 바다 모두가 보여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제주 신라호텔의 내부도 굉장히 고급스럽게 잘 되어있습니다.

② 호텔 객실 : 제주 신라호텔의 특유 분위기와 편안했던 침구

제주 신라호텔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기도 하지만 시설에서는 조금 연식이 느껴지기도 했어요. 하지만 객실 컨디션은 굉장히 깨끗했던 편이었고 인테리어의 분위기는 앤틱하며 뭔가 모르게 세련되게 느껴졌어요. 무엇보다 5성급 호텔이라 직원분들의 케어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

③ 수영장 :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제주 신라호텔의 필수 코스는 바로 수영장입니다.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자연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는데요.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은 '어른 전용 풀'과 '호텔 단지 내의 패밀리 풀', 수목림을 꾸며 놓은 '실내 수영장', 그리고 '카바니'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 내에 있는 바 같은 곳인데 이곳에서 유명한 "짬뽕"을 주문하실 수 있어요. 각종 맥주와 칵테일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수영장 밖에서 음식을 드시지 않으실 거라면 이 안에서 먹는 것도 가능합니다.

주문 가격표인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자와 사이드 디쉬, 스파게티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그런데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합니다. 그래도 여행을 온 만큼 아까워하지 않고 배부르게 먹고 싶은 걸 먹었네요;

저녁 수영장의 모습인데요. 낮보다 밤이 되니 수영장의 분위기가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조명이 무드가 좋아서 더 설레었어요.

여기는 자쿠지나 사우나 인데요. 수영장에 위치하고 있어서 수영을 하다가 즐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상황이 상황인지라, 사우나 방문을 최대한 하지 않는 것이 좋겠으나 후에 상황이 나아지면 자쿠지나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었어요.

무엇보다 제주 신라호텔에서 가장 유명한 제주 신라호텔 짬뽕이 있는데요. 가격은 상당히 비싼편이지만 양도 많고 맛 또한 만족스러웠어요. 제주 신라호텔에 방문하신다면 "전복한우차돌박이 짬뽕"은 꼭 드셔 보셔야 합니다. (한 그릇에 4만 3천 원 정도 합니다.) 

가격이 비싸지만 정말 맛이 괜찮아요. 양이 많은 편이라 2명이 먹기에 충분합니다.

짬뽕과 맥주, 칵테일과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칵테일 2잔과 짬뽕을 주문하니 대략 10만 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

④ 조식 : 제주 신라호텔 더파크뷰

제주 신라호텔 조식은 오전 7시 30분 부터 10시 30분까지 운영되며 객실 슬리퍼를 신고는 입장이 불가능 합니다. 저는 조식 포함 패키지를 구매했지만 따로 구매한다면 조식 가격은 1인당 4만 9천원 입니다. 한식의 비중도 크고 빵 종류도 굉장히 많습니다. 

커피와 차는 바리스타 분께서 직접 만들어주십니다. 참고로 아이스의 경우에는 추가 지불이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식사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⑤ 제주 신라호텔 망고빙수


제주 신라호텔의 망고빙수는 5만 7천원으로 가격은 비싸지만, 역시 신라호텔 하면 망고빙수인 만큼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망고빙수에 대한 팁을 드리자면 1) 미리 재고가 있는지 꼭 확인하시고 2) 최소 30분, 혹은 1시간 전엔 가시길 바랍니다. 안 그러면 못 드실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주 신라호텔 이용 후기였는데요. 더파크뷰 부터 수영장, 수영장에서 먹는 유명한 짬뽕, 신라호텔의 망고빙수까지 제주 신라호텔에서 즐겨야 할 모든 것들은 다 해보고 온 것 같아요. 

제주도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이라면, 한번 포스팅의 글을 참고해보세요.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