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마이플레이스, 네이버MY플레이스, 네이버 영수증 적립, 네이버 영수증 적립방법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마이플레이스, 네이버MY플레이스, 네이버 영수증 적립, 네이버 영수증 적립방법 

네이버 영수증 적립 방법인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쏠쏠한 용돈을 위한 네이버 영수증 적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적립은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네이버 MY플레이스)를 통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MY플레이스를 통해 영수증을 잘 모으면 쏠쏠한 용돈이 되는데요.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를 통한 영수증 적립은 ①영수증을 등록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②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혜택입니다. 간편하게 영수증을 사진 찍어 올려주면 네이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MY플레이스) 접속 설정법

네이버 영수증 적립은 스마트폰이나 태플릿으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영수증 사진 촬영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네이버에 MY플레이스를 검색해도 되지만 자주 이용하기에는 불편할 수 있어서 ②한번의 설정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그럼 간편하게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첫째, 네이버 어플을 켜신 후 三 모양으로 접속해줍니다.

둘째, +탭으로 접속해줍니다.

셋째, 지역·여행 탭에서 MY플레이스를 즐겨찾기로 설정합니다.

지역 여행 탭은 우측으로 조금 넘기시다 보면 찾을 수 있습니다.

넷째, 즐겨찾기를 통해 MY플레이스탭이 들어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MY플레이스로 들어가서 영수증 인증으로 접속합니다.

여섯째,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거나, 미리 사진으로 찍어두어서 사진 보관함에 저장해둔 영수증을 불러옵니다.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으셔도 되고, 종이 영수증을 미리 사진으로 찍어둔 것을 사진 보관함에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영수증을 등록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적립이 되는데요. 구입에 대한 리뷰를 간단하게 작성하시고 사진을 등록해주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리뷰를 작성하실 때 사진은 굳이 올리지 않으셔도 되며 글자를 10글자 이상은 작성하셔야 합니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MY플레이스) 적립 포인트는 얼마나?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를 통해 영수증 리뷰를 등록하게 되면 네이버 페이가 적립이 되는데요. 첫 방문 리뷰 작성 시에는 50원, 그 이후에는 10원으로 적립 됩니다. 예를 들어 내가 방문한 곳이 첫 방문한 곳이라면 50원, 똑같은 곳을 두 번 방문했다면 10원이 적립됩니다.

*첫 방문 시 50원, 2번째 방문 시 10원*

작은 금액이라 티끌모아 티끌이지만 열심히 네이버 영수증 적립해서 용품을 사시는 분들도 계세요. 매번 그냥 버리거나 받지 않던 영수증으로 소소하게 금액을 모을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심이 어떨까요? 자신이 작성한 리뷰도 삭제가 되니 솔직 담백한 리뷰로 쏠쏠한 용돈이 되면 좋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