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가정용 온풍기, 가정용 온풍기 추천, 크루거 온풍기, 가정용 전기 온풍기 추천

가정용 온풍기, 가정용 온풍기 추천, 크루거 온풍기, 가정용 전기 온풍기 추천

가정용 온풍기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쓰고 있는 가정용 온풍기 크루거 온풍기는 하단에 벽난로 조명이 있어서 보는 즐거움이 있는 가정용 온풍기인데요. 

아무래도 보일러는 공기가 따뜻해지는데 까지 시간이 걸려서 아침에 출근 전 쌀쌀할 때나 퇴근 직후 거실에서 사용중이에요. 이 온풍기를 1시간 예약하고 보일러를 돌리면 굉장히 좋더라구요.

가정용 온풍기 <크루거 온풍기> 추천

제품명은 크루거 가정용 온풍기로 요즘 많이 찾는 PTC 소재의 히터입니다. 자기조절형  PTC는 온도에 따라서 발열량이 달라져서 효율적이면서 화재 위험에서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전자식 안전시스템으로 사용 중 제품이 기울어지거나 넘어질 경우 전원이 차단되기도 합니다.


크루거 온풍기 기능 설명


스탠드형 온풍기고 조명과 온도, 타이머가 된다는 점, 플래임 조명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벽난로 조명이 있어서 분위기도 더 아늑해진 것 같고 무엇보다 벽난로 조명이 가짜처럼 보이지 않고 진짜처럼 보여서 굉장히 신기합니다. 

크루거 온풍기는 무선 리모콘이 있어서 편하게 조작도 가능합니다. 리모콘의 인식 거리는 최대 10m까지 가능합니다. 

 

온풍기의 컬러는 블랙 단일 컬러만 있어서 아쉽긴 하지만 무광의 블랙으로 색깔은 멋집니다.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구요. 만약 흰색이 있었다면 흰색을 구매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코드를 꽂으면 대기 상태가 이렇게 뜨고 하단에 전원/출력 설정/타이머/회전/온도 설정/조명 이렇게 5개의 버튼이 있고 상단에 표시등의 가독성이 좋습니다.

풍속은 처음 켰을 때 기본으로 송풍이 작동되며 온풍은 약과 강 2가지로 되어 있습니다. 상부에 이모티콘으로 풍속 표시등이 뜨는 걸로 확인 가능합니다. 

 

타이머는 1시간 단위로 설정 가능하고 1시간부터 12시간까지 예약이 가능해요. 가장 애용하는 기능이기도 합니다.

온도 설정 또한 1도 단위로 15도에서 45도까지 가능합니다. 터치감도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소음에 대한 우려가 있을텐데, 소음은 조금 나는 편입니다. 하지만 귀에 신경이 거슬릴 정도로 소음이 큰 편은 아니므로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벽난로 플래임 조명은 끄고 켜기가 가능하며 생각보다 플래임 조명이 괜찮기에 저는 주로 켜두는 편입니다. 

 

밤에 불을 끄고 플래임 조명을 바라보면 굉장히 무드 있기도 합니다. 시각 상 더 따뜻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플래임 조명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야외 캠핑에 온 것 같은 분위기도 자아냅니다.

회전 설정 시 히터가 좌우로 움직이는데 회전 시 버벅거리지 않습니다. 회전은 완전한 180도로 돌아가기보다는 약 90도 정도 좌우로 돌아가는 것 같아요. 제품의 크기가 엄청 크지 않아 거실에 두고 사용하기에 딱 괜찮은 크기 입니다.

온풍기 뒤편에는 리모콘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이 있어서 리모콘 관리를 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난방 기능이나 사용 편리성이 마음에 드는 가정용 온풍기로 추운 겨울 가정용 온풍기를 찾는 분이시라면 크루거 온풍이게 대해 알아보시고 구매하셔도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뒷모습과 앞모습 이미지를 다시 보여드릴게요.

 

이건 제품의 뒤에 모습 입니다.

그리고 앞 모습 입니다.

저는 행사 기간에 구매를 해서 가격은 약 9만원 정도 지불하고 구매했습니다. 온풍기하면 전기세에 대한 걱정이 조금 있을텐데 주변 온도 측정을 통해 소비전력을 최적으로 자동 조절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제가 처음에 설정한 온도에서 주변 온도 상황에 따라 자동 조절이 됬습니다. 그리고 온풍기가 넘어진다고 해도 전원이 즉시 차단되기도 해서 안전한 것 같아요.

와이프가 겨울에 추위를 잘 타는 편이라 가정용 온풍기를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는데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굉장히 만족스럽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정용 온풍기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