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트러블패치 넥스케어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예민한 피부의 필수 아이템

트러블패치 넥스케어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예민한 피부의 필수 아이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요새 여드름 트러블로 고생중이라 트러블패치 제품을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매일 매일 마스크를 쓰고 다녀서 그런지 피부에 올라온 여드름이 금방 아물질 않네요. 빨갛게 올라온 여드름이 창피하기도 하고 남자다 보니 여성분들처럼 화장품으로 가릴 수도 없고 그러다가 알게된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입니다.

이 제품은 가볍게 붙이고 떼어내는 패치타입으로 트러블케어에 도움을 주는 유용한 아이템이에요. 이 제품은 손대지 않고 깔끔한 케어를 도와주어서 여드름, 트러블 관리 때문에 힘드신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피부 색상에 가까운 투명한 재질이어서 트러블을 감추기 좋더라구요. 트러블 가리기 용도로 쓰기도 하지만, 매일 같이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쓰다 보니 귀에 상처도 종종 나는데요. 귀에 상처난 부분에 큰 타원형의 패치를 붙이니 아픔이 좀 덜한 것 같기도 해요. 여러모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처 케어가 필요할 때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도톰한 느낌의 패치로 구성 되어 있고 양도 많이 넉넉해서 트러블이 생기면 탁! 탁! 붙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가위로 오려 사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뚝 떼어내서 붙이기만 하면 끝 입니다. 밀착력도 기대 이상으로 높구요.

피부 고민들을 가볍게 케어하세요. 예민하고 트러블 많은 피부 때문에 고민이셨다면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트러블 패치 사용하셔서 상처를 케어해 보세요.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습니다. 26+52매 원형 기준으로 6,500원 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