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북한강 이디야, 북한강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북한강 이디야, 북한강 카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북한강 근처에 프랜차이즈 카페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강이 내려다보이는 위치 좋은 곳에 카페들이 많이 있어 저렴한 가격에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럼 포스팅 내용을 참고해보시고, 주말에 북한강 이디야 카페를 방문해보심이 어떨까요?

    • 이디야 커피 북한강점 (주말 기준 : 10:00 ~ 20:00)

이디야 커피 북한강점은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132-13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근래 이디야 커피 북한강점이 유명하다고 하여 예신이와 함께 주말에 방문해보았어요. 팔당대교에서 조안리를 지나 서울종합촬영소에서 대성리 방향으로 달리면 이디야커피 북한강점이 나옵니다. 북한강점이라, 북한강을 바라보는 전망일 것이라 예상되지만 강이 바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조금 걸어가면 테라스가 나오는데, 테라스에서 북한강 뷰를 즐길 수 있으니 실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디야 커피 북한강점에는 주차 공간도 넉넉하여, 주차 공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서울 근교가 좋은점이 주차장이 크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차량이 있어야 올 수 있는 곳이라 주차장은 잘되어 있습니다.

이디야커피 북한강점은 1층은 주차장, 2층은 매장, 3층은 키즈 카페로 넓은 단독 건물입니다. 2층에 올라가시면 넓고 쾌적한 실내와 카운터가 있는데요. 3층은 이디야커피를 이용하는 부모님들이 아이들과 놀 수 있도록 키즈 카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꼭 연인 뿐만 아니라 아이가 있는 가족 분들이 방문해도 키즈 카페가 있어 참 편리한 것 같아요.

실내 창가 자리엔 사람이 있어 앉지 못했는데, 창가 자리를 잡으실 수 있으면 꼭 잡으시길 추천드려요. 특히 겨울에 오면 운치도 있고 차 한잔 마시기에 정말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와이파이와 충전할 수 있는 공간도 많았고 무엇보다 매번 작은 이디야 카페만 보다가 큰 이디야 카페를 보니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실내 공간도 생각보다 작지 않고, 외관에서 보여지는 이미지와 같이 적당한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서울이나 수도권 도시 내 위치한 이디야 카페는 보통 작은데, 아무래도 서울 외곽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규모는 큰 편입니다. 가격은 서울이랑 같아서 좋고, 같은 커피 가격에 멋진 뷰를 덤으로 즐길 수 있다는게 장점인 것 같아요.

강변 야외 테라스만 현재는 이용이 가능한데, 시원한 강을 바라볼 수 있고 강 바람이 시원하여 야외 테라스도 꽤 괜찮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유리테라스에 가보고 싶었지만 현재는 운영이 중지되어  유리테라스를 즐기는건 다음 기회로 미뤄야 할 것 같네요. 유리테라스는 멀리서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그래도 시원한 야외테라스가 있어 강을 보며 커피를 마시는데, 정말 기분이 좋더라고요.

야외 테라스는 서울을 벗어나 힐링하기에 좋은 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저 너머 산도 보이고 눈이 편안해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풍경, 북한강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마치 배를 타고 가며 풍경을 즐기는 느낌입니다. 북한강에서는 수상 스키를 즐기시는 분들도 종종 계셨는데 보는 것 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카페 탐방이었어요. 북한강 이디야 카페에서 힐링을 제대로 한 주말이었습니다. 요근래 개인적으로 바쁜일이 있어 포스팅을 많이 하지 못했는데, 다시 활발하게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를 고민중이시라면, 북한강 이디야점을 방문해보심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