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24시 카페, 24시 카페, 상암 24시 카페, DMC 24시 카페

    • 탐앤탐스 탐스커버리 DMC점 (서울시 은평구 수색로 195)

탐앤탐스 탐스커버리 DMC점은 주차가 가능하며 24시간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참고로 주차는 기계식 주차로 밤에는 안되지만 카페 앞에 주정차가 가능하여 주차를 하시는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

디지털미디어시티역 DMC역 바로 인근에 있는 탐앤탐스는 규모 또한 굉장히 큽니다. 멀리서 보기에도 꽤 넓으며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요새같이 날씨가 좋을때는 야외에 앉아계신 손님들도 많습니다.

카페는 총 2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2층은 규모가 커서 카페에서 공부하시는 카공족 분들과 노트북으로 서칭, 혹은 일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아무래도 24시간 운영하는 카페이다 보니 늦은 저녁에도 손님들이 제법 많습니다. 좌석이 많고 공간이 커서 앉을 자리가 부족하지는 않습니다. 주로 카페에 가면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데 한 가지 놀라운 팁을 알려드리자면, 커피가 리필이 가능합니다. 꿀팁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탐앤탐스 하면 '프레즐'이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탐탐에 방문하시면 프레즐 한번 꼭 드셔보세요. 탐앤탐스 탐스커버리 DMC점은 24시간 오픈이기 때문에 밤에 이용하셔도 편리하고 건물 주차장은 밤에 이용하지 못하지만 카페 건물 바로 앞 혹은 DMC역 공영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니 밤에 주차가 걱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는 주로 늦은 시간 친구들을 만나거나 작업이 필요할 때 탐앤탐스 탐스커버리 DMC점을 종종 방문하는데요. 24시간 카페를 찾아 헤매시는 분들께 좋은 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