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오피넷, 주유소 가격비교,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오피넷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차량을 소유한 차주에게 기름값은 상당히 예민한 부분이기도 하고 조금이라도 싼 곳에서 주유를 하게 되면 괜스레 기쁘기도 합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오피넷]에 대하여 소개합니다. 제가 이용하는 어플로 주유소 가격을 비교하는데 굉장히 효과적입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오피넷

주유소가격비교
주유소 가격비교

 

오피넷을 몰랐을 땐 동네 주유소 중 익숙한 곳을 찾아갔습니다. 특별히 서비스를 더 제공받거나 티슈를 받거나 기름값이 저렴한 것도 아니었는데 익숙함이 주는 편안함으로 묻고 따지지 않고 항상 그 주유소만을 향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오피넷 어플을 통해 가성비와 저렴한 가격의 주유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피넷을 통해 가격비교를 해보고 주유하시기 바랍니다.

 

오피넷은 한국석유공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어플로서 전국 모든 주유소의 유가정보 및 서비스 품목들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오피넷 어플은 주로 이용하는 주유소의 실시간 리터당 금액을 비교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어느 특정 지역을 가거나 주변 주유소들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기에 편리합니다. 내비게이션에도 주유 비교 금액이 나오긴 하나 다방면으로 비교하여 가성비 있게 주유하면 더 좋습니다.

 

위치정보 이용에 동의를 해주시면 근처 주유소의 실시간 유가정보들을 보다 정확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한국석유공사오피넷 홈페이지
오피넷 홈페이지
지도
오피넷 지도

 

오피넷은 스마트폰 앱뿐만 아니라 PC 웹브라우저를 통해서도 주유소 가격 비교 서비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은 계정이 없이도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오피넷 유가정보서비스
오피넷 유가정보 서비스

 

오피넷의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은 일반적인 모바일 내비게이션 어플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을 통해 동네 주유소 가격은 상당히 큰 가격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리스트 형태뿐만 아니라 내 현재 위치와 인근 동네 주유소 위치를 확인하고 해당 주유소를 클릭 시 주유소 기름값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피넷주유소가격비교
오피넷주유소가격비교

 

제가 이용하는 주유소는 SK대교 주유소였습니다. 오피넷을 통해 확인해본 결과 실제로 리터당 150원 정도 싼 주유소가 있었습니다. 매번 익숙함이 주는 편리함으로 약 150원 정도 더 지불하고 있었던 겁니다.

1회 주유 시 보통 30~40리터 정도 넣는 것을 감안하면 4~5천 원 정도 주유 비용을 아낄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모르고 지불했던 비용을 아낄 수 있다면 돈을 버는 법이나 다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오피넷을 통해 주변 지역에서 가까운 주유소의 가격을 비교해보고 주유해보심이 어떨까요? 자주 방문하는 주유소가 있다면 보너스 카드도 만들어 주유 시 일정 포인트 금액을 적립할 수 있으니 카드도 한번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주유소 가격비교 앱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자동차 rear버튼 기능과 뜻 비 오는 날 사용 방법 및 추가 기능 알아보기

 

자동차 rear버튼 기능과 뜻 비 오는 날 사용 방법 및 추가 기능 알아보기

자동차 rear버튼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를 운전할 때 유리창, 사이드미러 습기로 운전 시야가 확보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 때 rear버튼을 사용하면 운전 시야를 확보

lliamlisten.tistory.com

자동차 등록증 인터넷, 현장 방문 통한 재발급 2가지 방법

 

자동차 등록증 인터넷, 현장 방문 통한 재발급 2가지 방법

자동차 등록증 재발급 사유는 분실했거나 거주지를 옮긴 경우인데 이사를 하고 주소지를 변경하지 않으면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등록증은 인터넷 또는 현장 방문으로 빠르게 발

lliamlisten.tistory.com

자동차 채권 미환급금 온라인 조회 신청 방법 미상환채권 환급 받기

 

자동차 채권 미환급금 온라인 조회 신청 방법 미상환채권 환급 받기

자동차 미환급금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를 5년 이상 타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로 행안부에서 채권 미환급금을 찾는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2022년 3월부터 온라인 및 모바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