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피넷, 주유소 가격비교,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오피넷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차량을 소유하고 계신 차주라면, 기름값은 상당히 예민한 부분이기도 하고 조금이라도 싼 곳에서 주유를 하게 되면 괜스레 기쁘기도 한데요. 오늘은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오피넷'에 대하여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니 내용을 살펴보시고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오피넷을 몰랐을 땐 동네 주유소 중 익숙한 곳을 주로 찾았어요. 특별히 서비스를 더 제공받거나, 티슈를 받는다거나 그리고 기름값이 저렴한 것도 아니었는데, 익숙함이 주는 편안함으로 묻고 따지지 않고 항상 그 주유소만을 향했었는데요. 이제는 오피넷 어플을 통해 가성비 있게,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피넷을 통해 가격비교를 해보고 주유하시기 바랍니다. 특정한 대가를 받고 작성하는 글은 아니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오피넷은 한국석유공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어플로서 전국 모든 주유소의 유가정보 및 서비스 품목들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오피넷 어플은 주로 이용하는 주유소의 실시간 리터당 금액을 비교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어느 특정 지역을 가거나, 주변 주유소들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내비게이션에도 주유 비교 금액이 나오긴 하지만, 다방면으로 비교하여 가성비 있게 주유하면 더 좋으니까요. 위치정보 이용에 동의를 해주시면 근처 주유소의 실시간 유가정보들을 정확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은 스마트폰 앱뿐만 아니라, PC 웹브라우저를 통해서도 주유소 가격 비교 서비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 계정이 없이도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오피넷의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은 일반적인 모바일 내비게이션 어플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피넷을 통해 동네 주유소 가격은 상당히 큰 가격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어요. 또한 리스트 형태뿐만 아니라 내 현재 위치와 인근 동네 주유소 위치를 확인하고 해당 주유소를 클릭 시 주유소 기름값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주유소는 SK대교 주유소였는데요, 오피넷을 통해 확인해본 결과 실제로 리터당 150원 정도 싼 주유소가 있었습니다. 매번 익숙함이 주는 편리함으로 약 150원 정도 더 지불하고 있었던 거예요. 1회 주유 시 보통 30~40리터 정도 넣는 것을 감안하면 4~5천 원 정도 주유 비용을 아낄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모르고 지불했던 비용을 아낄 수 있다면 돈을 버는 법이나 다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오피넷을 통해 주변 지역에서 가까운 주유소의 가격을 비교해보고 주유해보심이 어떨까요? 자주 방문하시는 주유소가 있다면 보너스 카드도 만들어 주유 시 일정 포인트 금액을 적립할 수 있으니, 보너스 카드도 한번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에 관하여 소개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