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이플래쉬 칫솔, 미플래쉬 칫솔, 이병헌 칫솔

이플래쉬 칫솔, 미플래쉬 칫솔, 이병헌 칫솔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이플래쉬 칫솔 (미플래쉬 칫솔)에 관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 근래 치아 문제로 치과를 계속 방문하고 있는 터라 치아에 대해 관심이 많아 칫솔에 관해 알아보았었어요. 그러다가 알게 된 게 이병헌 칫솔로 유명한 이플래쉬 칫솔입니다. 이플래쉬 칫솔에 대해 고려 중이시거나, 혹은 알아보고 계신 분들께서는 칫솔 사용 후기에 관한 내용을 한번 읽어보세요.

  • E FLASH BANK : 이플래쉬 칫솔 / 미플래쉬 칫솔 / 이병헌 칫솔


치아 1개의 가치는 3천만 원이라고 합니다. 칫솔 하나를 치과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이플래쉬의 철학인데요. 치아 1개의 경제적 가치는 3천만 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우리 입안에는 28개의 치아가 있으며 8억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양치의 333법칙을 지키고 계시나요? 일상생활을 하면서 하루에 3번, 3분 이내로 3분 동안 칫솔질하기가 여간 쉬운 일은 아닙니다. 충치예방과 구취 착색이 되지 않으려면 333법칙을 꼭 하라고 하긴 하는데, 솔직히 귀찮은 점도 있어서 그러지 못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플래쉬 칫솔은 LED 한번 점등 시 3분을 지켜줍니다. 양치하는 내내 미백관리를 해주고 성분 좋은 치약이 구취 관리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평균적으로 양치 시간이 3분 이하인 경우 음식물의 찌꺼기가 치아에 남아있어 충치를 유발하기 쉽다고 합니다. 저도 평소에 커피를 많이 마시는 편인데, 커피를 많이 마시다 보니 미백에 신경을 쓰기가 정말 어려운데요. 치과에 방문하면 미백 진료 비용만 따로 드니 금액도 많이 나가고 매번 미백 관리를 받기도 쉽지 않습니다.

이플래쉬 칫솔의 경우에는 손쉽게 양치가 가능하며 치아를 집에서도 케어가 가능하여 손쉽게 미백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LED 점등 3분 동안 블루 LED 파장이 나와서 나쁜 색소를 닦아 내주고, 칫솔모 교체 용이 3개가 들어 있어서 3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별도 충전 없이 매일 하루에 두 번씩 사용할 경우 7개월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방수 기능도 있어서 샤워를 하면서 이 닦기 또한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거품이 좀 어느 정도 나와야 닦은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타제품보다는 칫솔질을 하면서 거품이 많이 나지는 않는 것 같아요. 거품이 있어야 잘 닦인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런지, 그리고 치약의 맛은 개운 맛을 냅니다. 이플래쉬 칫솔은 0.1mm의 초극세사 칫솔모로 항균 처리가 된 안티 박테리아 칫솔모로 별도의 관리 없이 습한 환경에서도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담배를 태우기 때문에 요새는 아침, 점심, 저녁으로 하루 3번씩 미백 관리를 하며 치아의 구강을 챙기고 있습니다. 효과는 나름 좋은 것 같아요.

치약은 미백 치약으로 유럽 에코서트 인증 성분으로 만든 의약외품 미백 치약으로 임상시험으로 증명된 치아미백과 세균 감소, 구취제거 그리고 입 냄새까지 도움을 주는 치약이라고 합니다. 치약은 치약과 미백제의 복합 제형으로 매일 양치하는 것만으로도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제 느낌인지, 플라시보인지 제가 보기에도 전보단 치아가 많이 깨끗해진 것 같아요. (차마 제 치아 사진을 올릴 수는 없어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수 기능이 있어 습기가 많은 화장실에 두어도 무관합니다. 저처럼 흡연을 하시거나 혹은 커피를 많이 드시는 분들께서는 이플래쉬 칫솔을 한번 이용해보세요. 아직 저도 오랜 시간 동안 이용한 것은 아니지만 전보단 구강의 상태가 많이 개선되는 것 같은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하루 3번 양치질에서 LED를 이용하여 3분 자동 꺼짐 기능을 통해 3분의 재발견, 그리고 3분의 아름다운 습관을 통해서 미백 관리가 된 깨끗한 치아를 얻길 바라겠습니다. 연예인 이병헌 씨가 광고도 하고 있고요, 저도 계속 써보면서 후기를 나중에 한 번 더 올려보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대가 없이 제가 순수한 의도로 사용하여 작성한 후기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