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국민은행 펭수카드, 국민 펭수카드, 펭수카드 혜택

국민은행 펭수카드, 국민 펭수카드, 펭수카드 혜택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하는 펭수, 오늘은 국민은행 펭수카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펭수카드는 온라인으로도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고 국민은행 펭수카드 신청방법과 다양한 혜택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국민은행 펭수카드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펭수카드는 연회비가 없는 체크 타입으로 교통 기능 추가가 가능하며 현금 인출 기능도 따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우선 온라인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 사용 시 혜택도 간략하게 소개 드릴게요.

  • 국민은행 펭수카드 만드는법

국민은행 펭수카드는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국민은행 계좌가 있어야 만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체크카드를 펭수카드로 살짝 변경해도 되며 기존에 예금 통장만 가지고 있었던 경우, 신규 발급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 발급 신청을 하면 1주일 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되며 보통 영업일 기준 4~5일 안에 수령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간단하게 (자기 명의 핸드폰)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는 주민등록증만 지참하면 바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국민은행 펭수카드 신청하실 때 신한이나 농협 계좌로도 연결이 가능하시니 편하신 곳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과정이 어렵거나 번거로운 부분도 없어서 순서대로 천천히 진행하시면 됩니다. 안전하게 카드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 확인을 하실 때 신분증 정보는 '주민등록증'으로 입력하시길 권고 드립니다.

  • 국민은행 펭수카드 타입 (3가지)

국민은행 펭수카드는 3가지 타입으로 펭카와 펭요미, 펭모티콘으로 3가지의 차이점은 귀여운 디자인과 함께 해외 사용 시 펭수카드는 비자, 펭모티콘은 마스터로 해외에서 사용하실 분들은 비자나 마스터를 염두에 두고 고르시면 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디자인 모두 괜찮으니 3가지 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 국민은행 펭수카드 혜택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많이 이용하시는 GS25 편의점의 경우에는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스타벅스는 20% 할인까지 가능합니다.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많이 이용하는 대중교통의 경우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백 형식) CGV 영화관은 35% 할인, 놀이동산과 외식에 이르기까지 할인율 또한 괜찮습니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간 통합할인한도가 있으니 이점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펭수카드 참고 사항 (전월이용실적에 따른 통합할인한도 적용)


기존에 KB 계좌가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신청해볼 만한 것 같아요. 연회비도 무료이고 기타 금융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디자인까지 귀여워 지갑에 넣어 다니다가 한 번씩 꺼내어 보면 기분이 좋아질만한 카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펭수카드는 내년 2월 16일까지 한정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펭수와 콜라보를 안 하는 곳이 없는 것 같아요. 평소 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