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무드등 사용 후기, 무드등 추천, 집들이 선물, 생일 선물

무드등 사용 후기, 무드등 추천, 집들이 선물, 생일 선물

내방 꾸미기에 좋은 무드등을 소개드립니다. 요즘 무드등 덕분에 매일매일 분위기 있는 밤을 보내고 있습니다. 선물로 받은 달 모양의 무드등 입니다.

무드등
무드등

나만의 방 꾸미기, 집 꾸미기 필수 아이템으로 무드등이 빠질 수 없죠. 저는 이 무드등을 켜놓고 있으면 심신의 안정이 오는 것 같아요. 달 무드등의 표면은 실제 달과 같이 굴곡이 있고 색상 변화도 가능합니다.

 

무드등은 신혼집 집들이 혹은 친구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선물받은 달 문라이트의 구성은 간단합니다. 조립해야 할 받침대 나무 3개와 충전선 그리고 달 모양의 무드등 입니다.

이 달 무드등은 색상이 2개로 바뀌기도 하구요. 충전기를 꼽는 포트를 꾹 누르고 있으면 색상의 밝기 강, 약 조절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형광등 색상과 촛불 색상으로 변화가 가능합니다.

 

손가락으로 충천포트를 누르면 색상의 강/약 조절도 가능 합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요. 취침 인테리어용, 감성용으로 사용중인 달 무드등 리뷰였습니다. 퇴근 후 무드등을 켜놓고 음악을 들으면 피로가 싹 풀리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달 무드등 즐겨보세요.

 

추석선물세트 인기 품목 1위에서 5위까지 알아보자

 

추석선물세트 인기 품목 1위에서 5위까지 알아보자

추석선물세트 인기 품목 1위~5위까지 알아보자 올 추석이 다음 주로 다가왔습니다. 이미 준비하신 분들도 계실 테지만, 아직 준비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어떤 추석선물세트를 해야 할지 고민이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