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페이스북 탐라 막는법, 페이스북 타임라인 막기 방법

페이스북 탐라 막는 방법, 즉 타임라인을 막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설정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하기 내용을 참고하시면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미지와 텍스트로 설명드리니 참고하시어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탐라 막는 방법

모바일 화면 위주로 설명드립니다. 우선 선 페이스북 어플을 실행하신 후 맨 하단의 세줄 모양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_메인화면_이미지
페이스북

이후 맨 하단에 세줄 모양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실행 후 직후 삼선 모양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페이스북_화면_이미지
페이스북

설정 메뉴 항목에 다양한 것들이 있는데 이중에서 [설정과 공개 범위]로 들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_실행이미지
페이스북

[설정과 공개 범위]를 누르시면 '설정' 탭이 나오게 됩니다. '설정' 탭으로 들어갑니다.

페이스북_실행이미지
페이스북

쭉 스크롤 하여 내리시다 보면 [공개 범위] 항목에 [타임라인과 태그 달기]라는 항목이 보이실 거예요. [타임라인과 태그 달기] 탭으로 들어갑니다.

페이스북_실행이미지
페이스북

그러면 [내 타임라인에 글을 남길 수 있는 사람은?] 이라는 탭이 보입니다.

해당 탭으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_실행이미지
페이스북

"나만 보기"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나만 보기를 클릭하여 설정하게 되면 본인 외에 다른 사람이 본인의 페이스북에 글을 남길 수 없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첫 번째 설정 방법이 끝이 납니다.

다음 단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_실행이미지
페이스북

두번째 설정의 경우에는 내가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게 되면 다른 사람들이 내 글을 읽을 수 있도록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이 내 글을 보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면 아래와 같이 '나만 보기'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_타임라인_게시판
페이스북

다른 사람들이 내가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게 되면 나 외에 다른 사람들은 글을 못 보게 하는 두 번째 방법입니다. "나만 보기"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2021.12.01 - [일상 꿀팁] - 인스타그램 방문 확인 방법 하이라이트와 글로빙 앱을 통해 알아보기

 

인스타그램 방문 확인 방법 하이라이트와 글로빙 앱을 통해 알아보기

자신의 인스타그램(Instagram)에 누가 방문했는지 확인하고 싶은 욕구가 있으실 겁니다. 누군가 몰래 나의 인스타그램을 염탐하고 있는 사람도 있을 테고, 또 우리는 누가 나의 인스타그램을 보고

lliamlisten.tistory.com

2021.09.13 - [일상 꿀팁] - 인스타그램 좋아요 수 숨기기, 여러 명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좋아요 수 숨기기, 여러 명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좋아요 수 즉 숫자를 숨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자신을 팔로우하는 인친들이 많으면 좋아요 숫자가 높아서 좋을 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인스타그램 좋아요 숫자를

lliamlisten.tistory.com

지금까지 손쉽게 페이스북에서 탐라 막기(타임라인 막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설정하시는데 5분도 안걸리셨을 겁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