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실 카페 추천, 잠실 피스인더 커피, 방배동 카페 추천,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5,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잠실 석촌호수에 위치한 피스인더커피와 방배동 카페사이로 카페 2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카페 2곳 모두 주차가 가능한 카페입니다. 잠실 석촌호수 근처 또는 방배동에 방문하실일이 있다면 방문해보심이 어떨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1. 피스인더커피(석촌호수) : 빨간피아노가 인상적인 석촌호수 카페, 석촌호수 공영주차장에 위치한 카페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58(10:30~00:00)

피스인더커피는 석촌호수 근처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과 레드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피스인더커피의 스페셜한 트레이드 마크는 오토매틱 피아노가 있다는 점입니다. 보통 카페에서는 일반 팝송 혹은 유행하는 음악을 틀어주는데 피스인더커피는 피아노 연주를 틀어주니 더욱 특별하게 다가오는 것 같아요. 유명 피아니스트들의 연주가 나옵니다.

오토매틱 피아노는 국내에 몇 안되는 피아노 이기도 합니다. 음악도 시끌벅적하지 않고 카페 분위기에 맞게 깔끔한 음악이 흘러 나옵니다. 잠실 공영주차장을 찾으시는 분들께서는 피스인더커피에 들리시길 추천합니다. 잠실 석촌호수 근처 카페는 주차를 할 때 상당히 난감할때가 많은데 이곳은 주차 공간도 있어 마음 편히 방문이 가능합니다. 잠실공영주차장을 찾으시는 분들께 꼭 추천합니다.

카페에서는 석촌호수도 보이고 롯데월드타워도 보입니다. 이곳은 둥근 아치형의 창문이 참 예쁜 카페이기도 해요. 의자 역시 딱딱한 재질의 의자가 아닌 스펀지 같은 재질로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카페에서 오래 머무른다면 의자 역시 굉장히 중요한 요소인데, 피스인더커피의 의자는 나름 괜찮았습니다. 피스인더커피는 파티 핑거 푸드처럼 양쪽면에서 사람들이 빵을 픽업할 수 있도록 세팅이 효율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베이커리류와 조각케이크, 마카롱은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고 다른 베이커리류 카페에서 보지 못했던 메뉴들도 있어 디저트 덕후분들께서 많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피스인더커피는 원두를 직접 고를 수 있는데 고소, 상큼함, 디카페인 3가지 종류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가 흘러나오는 석촌호수 공영주차장 카페 피스인더카페에 한번 들려보심이 어떨까요. 이곳에 주차를 하고 석촌호수도 방문 가능합니다. 석촌호수 근처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0:00까지)


2. 카페 사이로(방배동) : 방배동 주차 가능한 카페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로42길 3 하모니빌딩 1층(08:30~21:00)

카페 사이로는 유명한 방배 행복의 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판도 일러스트 느낌에 심플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요. 카페 입구의 전반적인 느낌은 얼핏 일본 카페 느낌도 나고 따스한 인테리어도 절로 눈이 갑니다.

볼수록 매력있는 느낌이랄까요? 금형 디자인의 간판 역시 제 스타일이었는데요. 건물 외관에서 찍는 사진은 인스타그램 갬성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합니다. 날씨가 더 좋아지면 카페 입구에 자리를 잡아 커피를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사이로는 밖에서 보는 것 보다 카페 안으로 들어오면 공간이 꽤 넓습니다. 아이보리톤과 나무색의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마치 방배동에 위치한 망원동, 연남동 카페의 느낌입니다.

음료와 디저트까지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고 카페 사이로는 가게 한편에서 직접 베이커리를 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베이커리류의 퀄리티가 남달랐던것 같아요.

코로나19로 카페에 있는 것도 신경이 이만저만 쓰일때까 많지만 곳곳에 가습기와 공기청정기가 놓여있어 호흡 하나에 예민한 요즘 다소 신뢰가 높았던 카페입니다. 방배동에 주차가 가능한 카페가 많지 않은데, 주차가 가능해서 너무 편한 곳이었습니다. 테이블의 수도 넉넉합니다. 주차할 수 있는 방배동 카페를 찾으신다면 방배동 ‘카페 사이로’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석촌호수 카페 피스인더커피와 방배동에 위치한 카페 사이로 2곳의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를 추천드렸는데요. 잠실이나 방배동에 위치한 카페를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거나 혹은 색다른 카페 탐방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두 곳 모두 주차가 가능한 곳이니 편하게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