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빨리 모으는 법 /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별 빨리 모으기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빨리 모으는 법 /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별 빨리 모으기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별 빨리 모으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5월 21일부터 시작된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때문인데요. 서머 레디 백이 요새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020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별 빨리 모으는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이번에도 역시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면 프리퀀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머 체어 그린(판매용 33,000원)을 제외하고 따로 구매는 불가한 상품이라 꼭 여름 프리퀀시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는 점 기억하셔야 합니다.

  • 프리퀀시 17개프리퀀시 17개 어떻게 빨리 모을까요? : 에스프레소 14잔 개인 컵에 주세요.

    프리퀀시 17개를 빨리 얻는 방법은 미션 음료 3잔을 완료하신 후 에스프레소 14잔을 개인 컵, 벤티 사이즈 이상 텀블러가 좋습니다. 여기에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아래 3가지 꿀팁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첫 번째 팁 : 14잔의 에스프레소를 각 얼음으로 만들어서 아메리카노를 해 먹으면 오랫동안 보관 가능합니다.

  2. 두 번째 팁 : 한 번에 주문하는 것보다 나눠서 주문하면 별 적립을 하는데 유리합니다. 보통 3번에 나눠서 하면 1만 원당 적립되는 별을 최대한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나눠서 계산할 때는 3~4분 정도의 텀을 주고 하시면 됩니다.

  3. 세번 째 팁 : 개인 텀블러에 담으실 경우에는 잔당 300원씩 할인이 되므로 이점 참고하세요.


  • 변경된 적립 방법 (영수증 추후 적립 불가) : 이전에는 스타벅스카드나 앱이 없을 때 영수증 추후 적립이 가능 했으나 이번에는 음료 구매 시 즉시 적립만 가능하고 영수증 추후 적립이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나 앱이 없어서 적립을 못했다면 아래와 같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1. 재결제 하기 : 결제했던 영수증과 결제수단을 가지고 결제한 매장에 가서 재결제하고 자신이 갖고 있는 스타벅스 카드 혹은 앱에 프리퀀시 적립하기

  2. 신규 스타벅스 카드 활용하기 : 스타벅스 카드에 금액 충전하 후 카드 만드신 후 그 카드를 활용하여 프리퀀시 스티커 적립 진행하기 입니다. 등록이 안된 카드여도 스티커 적립은 똑같이 진행되며 후에 내 계정으로 카드 등록하면 스티커도 자동으로 이관 됩니다.

  3. 친구 활용하기 : 친구 혹은 지인의 스타벅스 카드 또는 앱에 우선 프리퀀시 적립 후 어플 내에서 프리퀀시 이동하여 내 계정으로 보내기 하시면 됩니다.


  • 서머체어 그린은 판매용으로 33,000원으로 구매 할 수 있어서 서머체어 그린은 현금 구매하고 나머지는 서머레디백은 프리퀀시를 통해 획득 가능합니다

    올해 상품이 잘 나와서 그런지 인터넷 기사를 보니 빨리 모으는 팁이 돌아다니면서 680잔을 한번에 주문하고 물품 시세 차익을 노린 업자들도 있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7월 22일까지 천천히 모으기에는 재고가 빨리 소진되서 못받을 것 같기도 하네요. 위의 2020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빨리 모으는 팁을 잘 보시고 서머 레디백을 획득해보세요. 스타벅스가 마케팅을 정말 잘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는 야외 활동을 하기에도 어렵고 사람들이 모여 있는 것도 걱정인데 말이죠. 1인용 제품을 만들어 내다니 말이죠. 스타벅스의 노예라는 말을 벗어날 수 없는 것 같아요. 이번 2020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는 정말 어느 때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증정품을 받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일 것 같아요. 빠르게 소진 될 가능성이 높으니 적립 꿀팁을 잘 숙지하셔서 겟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