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5,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 근교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 5번째 포스팅입니다.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 서울 근교 위치인 양평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울 근교 양평은 가볼 만한 곳들이 많아 여행 추천지에서 빠지지 않는 곳입니다.

무엇보다 교통 여건이 편리하기 때문에 양평은 당일코스로 인기를 끄는 곳이기도 합니다.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좋은 양평 카페, 식사하기 좋은 곳을 소개드립니다.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양평 문릿 카페 (마운틴 뷰가 좋은 카페)

  • 주소 : 경기 양평군 용문면 덕촌길 101 문릿

양평 문릿 카페는 마운틴 뷰가 좋으며,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카페입니다. 대지가 넓어 곳곳에 존이 많아 푸른 숲과 카페를 둘러 쌓여 있는 운치가 좋습니다. 저도 이곳은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되어 오게 되었는데요.

양평 문릿

양평 문릿 카페는 한 편의 풍경화를 가져다 놓은 듯한 그림 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차 한잔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명소라 말할 수 있습니다.

양평 문릿 야외
양평 문릿 야외

양평 카페 문릿은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빈백 카페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특이한 점은 카페 오더는 조립식의 컨테이너 박스로 작게 마련되어 있고, 주로 커피를 마시는 공간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손님이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에 신경을 더 많이 썼습니다. 앞에는 계곡도 흐르고요. 산속의 큰 카페에 온 기분입니다.

양평 문릿 야외
양평 문릿 야외

계곡과 산이 보이는 빈백뿐만 아니라 캠핑의자 벤치 해먹 등으로 꾸며져 있어 사진을 찍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주변의 자연 풍경에 차 한잔 들이켜기 좋고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여유와 힐링을 느끼기에 너무 좋은 곳입니다. 카페의 바닥은 인공 잔디로 깔려 있어서 정원에 온 기분을 들게 합니다.

저녁엔 조명으로 인해 분위기 역시 좋습니다. 웬만하면 거의 야외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기에 따뜻한 날씨에 가기 좋은 곳입니다. 지금이 양평 문릿 카페에 방문하기 적절한 시기가 아닐까 합니다. 야외를 너무도 이쁘게 꾸며놔서 남자, 여자, 아이까지 모두 좋아할 것 같습니다.

연인 혹은 가족과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참고로 문릿 카페는 애완동물도 데리고 올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 양평 카페 문릿 추천드립니다.

문릿 국시 (카페 문릿 옆 달아 달아)

  • 주소 : 경기 양평군 용문면 덕촌길 101 문릿

문릿 국시는 카페 문릿 옆에 위치하고 있고 카페와 같이 운영되고 있는 곳입니다. 문릿 카페에 커피를 즐기고 문릿 국시에서 식사를 즐기시면 됩니다. 커피와 식사 둘 다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문릿 국시

야외 테이블도 있어 밖에 나와서 이야기하기에도 좋고 자연을 벗 삼듯 산과 계곡으로 둘러싸여 있어 전망도 좋습니다. 인테리어도 전통 가옥 같은 느낌입니다.

문릿 국시
문릿 국시 메뉴판

계곡이 바로 옆에 흐르기 때문에 멀리 갈 필요가 없으며 문릿 국시 계곡 옆에서 백숙과 닭볶음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참 괜찮은 곳입니다. 백숙부터 시작해 감자전, 해물전, 그리고 각종 반찬들까지 음식의 맛은 다 담백하고 깔끔합니다.

카페와 식사 장소가 바로 옆에 붙어 있어 2가지를 해결하기에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외부와 내부의 풍경이 너무 좋아 음식 맛도 더 좋게 느껴집니다. 카페 문릿에 방문해보시고 문릿 국시에서 식사까지 2가지 모두 해결할 수 있어 당일치기로 아주 좋은 코스이니 주말에 뭐할지 고민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콘텐츠]

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이영자씨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팀장님과 방문 후 더욱 유명해진 양평 하우스베이커리에 대해 소개합니다. 전참시 이영자, 배종옥이

lliamlisten.tistory.com

포천 카페 숨 힐링 플레이스 서울 근교 카페 추천

 

포천 카페숨 힐링 플레이스 서울 근교 카페 추천

포천 카페숨 힐링 플레이스 서울 근교 카페 추천 포천에 위치한 멋진 정원이 있는 카페 <카페숨>에 다녀왔습니다. 포천 카페숨은 인스타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숲 속 오두막

lliamlisten.tistory.com

가평 골든트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추천

 

가평 골든트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추천

가평에 위치한 골든트리 카페를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굉장히 핫한 카페로 주말 드라이브 코스를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골든트리 카페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리버뷰, 마운틴 뷰

lliamlisten.tistory.com

양평은 서울에서 가까워서 큰 부담 없이 주말 활동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양평 카페 문릿과 문릿 국시를 방문해보심이 어떨까요? 초로 초록한 주변 배경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 양평 드라이브 코스 편을 마무리하고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