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4,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데이트 코스 추천, 춘천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4번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카페 춘천편을 추천드립니다. 주말에 어디갈까 고민하지 마시고 아래 카페를 한번 방문해보심이 어떨까요? 드라이브와 더불어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로 추천드립니다.


1. 춘천 어스17 (소양강이 보이는 분위기 완전 좋은 카페)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6

춘천 어스17은 이름부터 굉장히 심오합니다. 춘천 어스17은 춘천에서 아마도 가장 유명한 카페가 아닐까 싶어요. 이쁘게 꾸며놓은 정원 앞으로 소양강 강줄기가 흐르고 야외의 특이한 의자는 요즘같이 좋은 날씨에 주말 여유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강을 바로 바라볼 수 있는 강가 앞쪽 자리는 그냥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이 됩니다.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음악 역시 이런게 힐링과 여유구나 라고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마치 1박2일 놀러온 느낌이 드는 곳이랄까요? 이곳은 연인끼리,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정말 좋은곳이에요. 울창한 숲과 새소리와 음악, 의자에 앉아서 눈을 감고 있으면 마치 어스17이라는 카페의 이름을 이해할 수 있는 느낌입니다. 서울에서 벗어나 탁 트윈 곳에서 여유를 느끼기에 너무도 좋은 곳이죠. 춘천에서 꼭 들려야 할 카페로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차량이 없으면 가기 애매한 곳입니다. 주차장도 넉넉하고 서울에서 당일치기 여행으로 가시길 강추합니다. 주변에는 닭갈비 음식점도 많아 마음에 드는 곳에 가서 드시면 됩니다. 서울에서 벗어나고 싶고, 여행을 간 느낌을 받고 싶은 분들께 춘천 어스17 카페를 추천드려요.


2. Cafe de 220Volt (카페 드 220볼트) /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내면 신촌리 107-15

카페 드 220볼트는 외관부터 매우 신경을 많이 써서 인테리어 한 것으로 보이는 카페입니다. 마치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과 같이 유리 피라미드 같은 곳이죠. 건물 층수도 높고 로스팅 룸도 엄청 넓게 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참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더불어 정말 넓다, 규모가 큰 카페라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커피의 메뉴 이름도 조금 특이합니다. 예를들어 라떼가 화이트 커피로 표기하고 있고 빵의 종류 역시 어지간한 것은 모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카페 사장님께서 커피에 대한 남다른 애착과 일반 카페에서 볼 수 없는 빵을 제과 기능장이 만드는 곳입니다.

카페 드 220볼트는 부산에도 2곳이나 지점이 있고 앞으로도 지점이 늘어날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페드 220볼트는 층고가 높고 층마다 분위기 달라서 구경하는 맛도 있습니다.

1층은 커피와 빵을 주문하고 굳즈를 살 수 있고 2층은 야외 주차장과 인공잔디가 있는 정원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가족들과 반려견을 동반한 방문자들이 머물기 좋은 곳입니다. 한층 더 올라가면 건물의 전체 모습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뷰가 펼쳐지고 공간이 넓어 다닥다닥 붙어 있지 않아서 좋습니다. 3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에서 피콜로라는 메뉴의 플랫화이트 메뉴를 추천드려요. 맛이 부드럽고 진한 풍미, 원두와 우유 특유의 크리미한 조화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느낌의 앤틱함과 이국적인 느낌, 커피의 맛, 빵맛, 카페 전반적인 분위기, 건축 디자인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또 방문해볼까 합니다. 춘천 나들이를 가실 의향이 있으신 분이라면 한번 쯤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춘천 카페 2곳 어스17와 카페 드 220볼트 카페를 추천드렸는데요. 두 카페 모두 여유롭게 주말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곳 입니다. 주말 드라이브 코스, 주말 데이트 코스가 고민중이시라면 참고해보세요. 이번 주말에도 고민하지 마시고 한번 발걸음을 옮겨보세요. 두 카페 모두 규모가 크고 주차 공간도 넉넉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