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3,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데이트 코스 추천, 남양주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 방문하기 좋은 서울 근교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추천드리는 카페는 남양주에 위치한 카페로 주말에 드라이브를 가고 싶으신 분들은 어디를 가면 좋을까 고민하지 마시고 추천드리는 카페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남양주 하백 북한강 옆 카페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안면 북한강로 853번 길 1 (주말 09:00 ~ 24:00)

주말 카페 나들이가 취미이자 좋은 카페를 찾아 돌아다니는 게 낙인 저는 남양주의 하백이라는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4층 테라스까지 겸비한 엄청 큰 카페였는데요. 이곳은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하고 층마다 남·녀 화장실까지 겸비하고 있으며 주차장이 굉장히 넓은 로스터리 카페입니다. 

남양주 하백 카페
남양주 하백 카페
남양주 하백 카페

층층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사진 찍기에 정말 좋습니다. 매장이 워낙 크다 보니 모바일로도 주문이 가능하고 로스터리 카페답게 대형 기계와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는 카페입니다.

화백 카페에서 마음에 드는 점은 층고가 높아 답답함이 없고 층마다 다른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어 구경하기 아주 좋은 카페입니다. 

남양주 하백 카페
남양주 하백 카페
남양주 하백 카페
남양주 하백 카페

4층 테라스에 올라서면 멀리 북한강도 보이고 날씨가 지금보다 더 좋아지면 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겨도 좋을 것 같네요. 인테리어가 좋아서 드라이브하며 들리기 좋은 카페입니다.

남양주 하백 카페
남양주 하백 카페
남양주 하백 카페

 

남양주 일피노 북한강 리버뷰 카페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362-70 (매일 11:00 ~ 21:30)

남양주 카페 일피노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362-70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11:00~21:3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탁 트인 곳에서 강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종종 방문하는 곳인데요.

남양주 일피노는 북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어서 마음이 여유롭고 싶을 때 방문하는 곳입니다. 일피노는 외관이 무척 화려하고 궁전 같은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마치 유럽에 온듯한 궁전과 북한강 리버뷰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남양주 일피노 카페
남양주 일피노 카페

특히 날씨가 좋을 때면 북한강 바로 앞에 자리할 수 있어서 진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카페 내부에 있기가 좀 아쉽고 야외 뷰를 감상하면서 있기 정말 좋은 곳이죠. 방문하시길 원한다면 노을이 질 오후쯤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밤이 되면 건물의 외관도 더 느낌 있게 보이거든요. 

남양주 일피노 카페
남양주 일피노 카페
남양주 일피노 카페

주말에 한적하게 여유로움과 리버뷰를 감상하고 싶은 분들께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대리석 건물 앞쪽은 흘러가는 강물의 푸른 물결을 향해 탁 트여 있어 보기만 해도 시원스럽기 그지없습니다.

여기에 강 쪽으로 테라스를 만들고 유럽풍의 테이블과 의자를 놓아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연인들을 위한 장소로 더할 나위 없이 좋고 야외 좌석에 앉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바라보는 여유는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즐거움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남양주 일피노 카페

오늘은 남양주 카페 하백과 일피노 두 곳을 추천드렸는데요. 가는 길이 드라이브하기에도 괜찮고 두 카페 모두 여유롭게 주말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에요. 남양주에 주말 드라이브, 주말 데이트 코스가 고민이시라면 한 번 참고해보세요.

[관련 콘텐츠]

가평 골든트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추천

 

가평 골든트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추천

가평에 위치한 골든트리 카페를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굉장히 핫한 카페로 주말 드라이브 코스를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골든트리 카페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리버뷰, 마운틴 뷰

lliamlisten.tistory.com

남양주 라온 숨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라온숨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라온숨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북한강 리버뷰의 남양주 라온숨 카페를 소개합니다. 남양주 라온숨 카페로 가는 길은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좋은 코스이기도 합니다.

lliamlisten.tistory.com

양주 오랑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주 오랑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주 오랑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주 오랑주리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코시국을 피해 서울을 벗어나 경기권으로 드라이브 겸 겸사겸사 양

lliamlisten.tistory.com

남양주에 위치한 화백 카페와 일피노 카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기 남양주에 위치한 다른 카페도 소개드리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