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3,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데이트 코스 추천, 남양주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성공적인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3번째 포스팅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장소이니 주말에 드라이브를 가고 싶으신데 어디를 가면 좋을까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포스팅도 예신이와 종종 방문하는 카페 위주로 추천드립니다. 


  • 남양주 하백 : 북한강 바로 옆 데이트하기 좋은 남양주 카페 

남양주 카페 하백은 경기도 남양주시 안면 북한강로853번길 1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09:00~24:00 까지 운영하는 카페 입니다. 주말 카페 나들이가 취미이자 좋은 카페를 찾아 돌아다니는게 낙인 저는 남양주의 하백 이라는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4층 테라스까지 겸비한 엄청 큰 카페였는데요. 이곳은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하고 층마다 남녀 화장실까지 겸비하고 있으며 주차장이 굉장히 넓은 로스터리 카페입니다. 

층층 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사진 찍기에 정말 좋습니다. 매장이 워낙 크다보니 모바일로도 주문이 가능하고 로스터리 카페 답게 대형 기계와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는 카페입니다. 화백 카페에서 마음에 드는 점은 층고가 높아 답답함이 없고 층마다 다른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어 구경하기 아주 좋은 카페입니다. 

4층 테라스에 올라서면 멀리 북한강도 보이고 날씨가 지금보다 더 좋아지면 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겨도 좋을 것 같네요. 인테리어가 좋아서 드라이브하며 들리기 좋은 카페입니다.


  • 남양주 일피노 : 북한강 리버뷰 남양주 카페

남양주 카페 일피노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362-70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11:00~21:3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탁트인 곳에서 강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 종종 방문하는 곳인데요. 남양주 일피노는 북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어서 마음이 여유롭고 싶을 때 방문하는 곳입니다. 일피노는 외관이 무척 화려하고 궁전같은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마치 유럽에 온듯한 궁전과 북한강 리버뷰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특히 날씨가 좋을때면 북한강 바로 앞에 자리할 수 있어서 진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카페 내부에 있기가 좀 아쉽고 야외뷰를 감상하면서 있기 정말 좋은 곳이죠. 방문하시길 원한다면 노을이 질 오후쯤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밤이되면 건물의 외관도 더 느낌있게 보이거든요. 

주말에 한적하게 여유로움과 리버뷰를 감상하고 싶은 분들께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대리석 건물 앞쪽은 흘러가는 강물의 푸른 물결을 향해 탁트여 있어 보기만 해도 시원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여기에 강쪽으로 테라스를 만들고 유럽풍의 테이블과 의자를 놓아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연인들을 위한 장소로 더할 나위 없이 좋고 야외 좌석에 앉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바라보는 여유는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즐거움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오늘은 남양주 카페 하백과 일피노 두곳을 추천드렸는데요. 가는 길이 드라이브 하기에도 괜찮고 두 카페 모두 여유롭게 주말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에요. 남양주에 주말 드라이브, 주말 데이트 코스가 고민이시라면 한 번 참고해보세요. 이번 주말에도 고민하지 마시고 한번 발걸음을 옮겨보면 어떨까요? 남양주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다보니 번잡하고 복잡한데요. 남양주 카페 화백과 남양주 카페 일피노는 아직은 사람이 많이 없어서 방문해도 복잡하지 않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삼봉리 287-1 | 하백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