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 PC 넷플릭스 해지 방법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 PC 넷플릭스 해지 방법

오늘은 넷플릭스 아이폰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이폰 넷플릭스 앱(어플)에서는 넷플릭스를 해지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넷플릭스-홈페이지-화면-사진

안드로이드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어플 계정으로 들어간 다음 구독 버튼을 눌러 정기 결제한 서비스를 살펴본 후 해지를 간단하게 할 수 있지만, 아이폰에서는 그런 방법이 없습니다. 

아이폰을 이용하고 계신 유저라면 넷플릭스 어플에 들어가시면 해지 방법이 없으므로 하기에서 설명드리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멤버십 해지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아이폰의 경우 넷플릭스 어플에서 해지가 되지 않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다른 웹브라우저를 이용하거나 PC에서 넷플릭스 해지를 하셔야 합니다.

여기서는 PC가 아닌 아이폰의 다른 웹브라우저를 통해 넷플릭스를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하기 내용을 참고하셔서 똑같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구글 크롬이나 사파리와 같은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으나 간단하게 '사파리(safari)'에서 진행해 보겠습니다.  

 

1. 주소창을 나타나게 한 후 직접 넷플릭스 URL을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사파리-앱-넷플릭스-접속-사진
사파리에서 넷플릭스 URL 입력

 

2. URL을 입력하여 들어오면 우측 상단에 넷플릭스 아이디를 로그인합니다.

 

3. 본인의 넷플릭스 아이디로 로그인하신 후 좌상단에 三(세줄 아이콘)으로 들어갑니다.

사파리-넷플릭스-접속-화면-사진
사파리로 넷플릭스 홈페이지 접속

 

4. 메뉴 화면이 나오면 "계정"이라고 나옵니다. 계정으로 들어갑니다.

넷플릭스-계정-로그인-사진
넷플릭스 로그인

 

5. 이곳에서 본인의 넷플릭스 계정 정보 및 결제 정보와 만기일 멤버십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UHD 콘텐츠 시청을 위해서 프리미엄 ULTRA HD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넷플릭스-멤버십-결제정보-사진
넷플릭스 결제 정보

 

6. 이곳에서 멤버십 요금제 변경도 가능하므로 요금제를 높이시거나 낮추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됩니다. 멤버십 해지를 하시면 하기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해지를 하실 분은 "해지 완료"를 하시고 혹시 멤버십 금액을 내리실 분들은 멤버십 다운 그레이드를 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멤버십-해지-화면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7. "해지 완료"가 되었다면 회원님의 멤버십이 해지되었다는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8. 다시 같은 방법으로 계정에 들어와서 해지가 잘 되었다는 안내 문구가 나타나면 해지가 잘 된 것입니다. 

 

지금까지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구독 취소를 간편하게 만들어놨으나 아이폰 다소 해지 방법이 까다롭습니다. 상기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해지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PC 넷플릭스 해지하는 방법

추가로, PC로 넷플릭스를 해지하는 방법도 공유드리겠습니다. 아이폰으로 하는 게 다소 번거로우시다면 하기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컴퓨터가 단계상으로는 훨씬 더 간단합니다. 넷플릭스 사이트에 방문하여 로그인을 한 후 우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 썸네일 이미지로 들어가셔서 "계정"으로 들어갑니다.

넷플릭스-홈페이지-PC-화면
넷플릭스 홈페이지 PC 접속

 

2. 모바일에서 보았던 것처럼 내 정보에 대한 것들과 설정, 최근 시청, 기록 등이 나옵니다. 멤버십 & 결제 정보 부분에 있는 멤버십 해지를 해주시면 됩니다.

PC-넷플릭스-멤버십-해지
PC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3. 이 부분에서 내용을 잘 읽어보신 후 해지 완료를 하시면 끝납니다. 

 

컴퓨터로 진행하는 게 더 수월하고 간편하긴 합니다. 안드로이드와 달리 아이폰은 왜 이렇게 번거로운지 모르겠으나 따라서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아이폰과 관련된 콘텐츠 내용입니다. 함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아이폰 관련 콘텐츠

아이폰 느려짐 버벅거림 속도 빠르게 하는 해결 방법 6가지 총 정리

 

아이폰 느려짐 버벅거림 속도 빠르게 하는 해결 방법 6가지 총 정리

아이폰 느려짐 버벅거림 속도 빠르게 높이는 해결 방법을 총 정리하여 설명합니다. 아이폰 속도가 느려질 때 6가지만 설정해도 기존 보다 속도가 3배 이상 빨라집니다. 본인의 느려진 아이폰을

lliamlisten.tistory.com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배터리 교체 비용 애플케어플러스 혜택 총 정리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배터리 교체 비용 애플케어플러스 혜택 총 정리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배터리 교체 비용과 애플케어플러스 혜택 약관 변경 정리하였습니다. 2023년 3월부터 애플 배터리 교체 비용이 인상됩니다. 애플 수리비(A/S) 정책이 변경되었으며 배터리

lliamlisten.tistory.com

아이폰 액체 감지 경고 오류 충전기 연결 할 때 해결 방법

 

아이폰 액체 감지 경고 오류 충전기 연결 할 때 해결 방법

아이폰 충전을 위해 케이블을 연결했는데 액체를 감지했다는 알림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액체에 닿지 않았음에도 갑작스레 알림이 나오면 당황스러울 겁니다. 저 또한 충전을 해야

lliamlisten.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