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무료 폰트 사이트, 상업용 무료 폰트 사이트 추천

폰트에도 저작권이 있다. 최근 저작권과 관련하여 많은 이슈들이 생겨나 상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폰트 사이트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이곳저곳 다른 사이트를 찾을 필요 없이 한 곳에서 상업용 무료 폰트를 체험 가능하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아래 사이트 <눈누>는 폰트만을 위해 존재하는 사이트라 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폰트 사이트 추천 '눈누'

 

 

무료 폰트 사이트

눈누 사이트는 다양한 상업용 무료 폰트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며 사이트 안에서 바로 폰트 미리 보기 기능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의 왼쪽 화면과 같이 테스트 타이핑이 가능하며 원하는 폰트를 찾아 클릭하여 위의 오른쪽 화면과 같이 테스트 타이핑을 할 수 있는 곳과 코딩에서 사용 가능한 웹폰트 소스도 제공해줍니다. 다운로드 역시 가능하며 선택한 폰트에 사용 가능한 범위까지 제공해주어 유저들이 쉽게 확인, 사용 선택이 가능합니다.

무료 폰트 사이트

오른쪽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폰트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다운로드는 자신의 컴퓨터 운영체제에 맞는 폰트를 다운로드해주면 되며 "TTF는 윈도우 / OTF는 애플 맥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운로드한 폰트 적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다운로드한 폰트를 찾아서 선택합니다. 바탕화면에 저장하세요.
    2. 아래 표시된 경로에 넣어주면 자동 설치가 진행됩니다.
    3. C:\Windows\Fonts
    4.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다운로드한 폰트를 해당 폴더에 넣어줍니다. 드래그 하시면 됩니다.
    5. 그러면 자동 설치가 진행됩니다.

폰트 설치 방법

지금까지 무료로 사용 및 다운로드가 가능한 폰트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작권 지장 없이 눈누 폰트 사이트에서 편리하게 원하시는 폰트, 글꼴을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