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제주 카페을리, 제주의 뷰가 아름다운 카페 "카페을리" 추천

제주 카페을리, 제주의 뷰가 아름다운 카페 "카페을리" 추천

제주도민들 사이에서 핫플로 유명한 "제주 카페을리"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페을리는 뷰 맛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자세한 방문 후기 내용은 하기를 참고해주세요. 

■ 제주 카페을리 :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뷰 맛집 카페

주소 :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84 (10:00 ~ 18:00) 화요일 휴무

카페을리는 제주 카멜리아 힐 가는 길목에 위치한 카페로, 카멜리아 힐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카페을리에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루트가 딱 맞습니다.

제주 카페을리는 신상 카페로 제주도민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카페로 카페를 가는 길목이 너무 이쁘게 되어 있습니다. 한번 감상해보실까요?

카페가 집 모양의 구조로 빛이 잘 들고 뷰가 정말 좋습니다. 우드와 화이트의 조화로 밝은 느낌도 자아냅니다. 겉 외관으로 보기엔 커보이지만, 실제로 카페 내부의 공간은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갬성을 느끼기 좋은 카페이죠.

이곳이 제주 카페을리의 메인 포토존입니다. 이곳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분들이 대기하고 계셨는데요. 보시는 것과 같이 뷰가 탁 트이고 시원스럽습니다. 제주스러운 감성도 있네요. 카페을리 방문하신다면 이곳에서 사진을 꼭 찍어보세요.

제주 뷰 맛집이라 그런지, 사진 하나 하나를 그냥 찍어도 감성이 느껴지게 잘 나옵니다. 제가 결코 잘 찍은 건 아닙니다. 워낙 뷰가 예뻐서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커피를 시켜놓고 사진을 찍느라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날씨가 굉장히 좋지는 않았음에도 사진이 참 잘 나왔습니다. 지금 와서 다시 보니 만족스럽네요.

제주 카페을리는 노 키즈존이 아니며 애견 동반도 가능합니다. 소파도 편하며 뷰와 음악이 좋아서 계속 머무르고 싶었어요.

제주스러움이 가득한 돌담길의 뷰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시원한 창문 덕에 날씨가 좋으면 햇살 맛집 일 것 같아요. 제주를 방문할 때마다 날씨가 좋았던 적이 별로 없었던 것 같아 조금 아쉽네요.

황치즈와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브라운 치즈 크노플입니다. 바삭바삭 버터 향도 나고 맛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것만 먹어봐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주 카페을리는 야외에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카멜리아 힐 근처에 있으니 들려보셔도 괜찮겠죠? 시골 느낌일 수도 있으나 빌딩 가득한 도시에서 살다 보니, 제주에서 이런 풍경을 보다보니 힐링이 절로 되더군요.

이제 곧 본격적인 봄이 시작할텐데요. 제주에 방문 중이시거나, 카멜리아 힐 근처이시거나(?) 혹은 앞으로 제주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제주 카페을리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제주와 관련된 콘텐츠도 공유드리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제주신라호텔, 제주 신라호텔 더파크뷰,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제주 신라호텔 짬뽕 후기

제주신라호텔, 제주 신라호텔 더파크뷰,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제주 신라호텔 짬뽕 후기 오늘은 제주신라호텔 이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제주 신라호텔은 제주도 중문 해수욕장에서 10분

lliamlisten.tistory.com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방문 후기,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제주 신화월드, 제주도 호텔 추천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방문 후기,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제주 신화월드, 제주도 호텔 추천 제주 신화월드는 메리어트관, 랜딩관, 신화관, 서머셋 등 넓은 규모의 리조트입니다. 오늘은 제주

lliamlisten.tistory.com

여행중에 오랜만에 오래 쉬면서 앉아있던 카페였어요. 여유롭게 한적함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 일찍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제주 카페을리는 브라운 치즈 크로플도 맛있고 제주에서 콧바람도 제대로 쐐서 좋았습니다. 그럼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