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한낮에 제법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했는데요. 주말이 되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 지는 날씨이기도 합니다. 봄이 다가오는 요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어나더쥬얼리 카페에 대해 소개합니다. 

■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 한강뷰 카페, 서울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루프탑 카페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강변북로 632길 41-16 (매일 11시 ~ 02시)

한강뷰의 전망 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서 방문한 어나더쥬얼리 카페입니다. 남양주에 위치한 카페로 검색만 해도 나오는 유명한 카페 중 한 곳이기도 합니다.

어나더쥬얼리 카페는 <어나더피크닉>이라는 레스토랑과 같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매우 넓은 편이며 지금은 코시국으로 단축 운영을 하나 원래는 새벽 2시까지 운영합니다. 

카페는 깔끔한 화이트 우드톤의 인테리어로 내부 공간의 면적은 약 135평으로 실내 공간이 있는 3층, 4층, 루프탑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강뷰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넓은 규모로, 통창으로 되어있어 바깥 뷰가 시원하게 보입니다.

야외에는 인스타 감성을 자아내는 포토존이 가득하고, 흡연구역도 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통창 너머로는 한강뷰와 서울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입니다.

어나더쥬얼리는 페스츄리 같은 도넛이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서울페이스트리와 협업했다는 시나몬, 인절미, 글레이즈, 헤이즐넛 누텔라, 라즈베리 등이 있습니다.

커피에 디저트는 빠질 수 없는 친구같은 존재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커피는 인텔리젠시아(뉴욕3대 스페셜티 커피)와 코코넛 스무디를 추천드립니다. 코코넛 스무디와 에스프레소 샷을 따로 주는데 이게 별미입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루프탑에서 즐기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사진도 잘 나오고 햇빛을 많이 쬐고 왔네요. 루프탑이 약간 이태원 갬성도 느껴지고(?), 포토 스팟이 많아 사진 찍기도 좋았습니다.

와이프와 함께 사진을 찍느라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 ^^; 

시간이 늦어져 저녁까지 있었는데, 야경뷰 또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카페가 늦게까지 운영하는 편이니 저녁에 잠깐의 마실 겸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밤의 느낌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서울 근교의 전망이 좋은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남양주 어나더쥬얼리를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기분 전환하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남양주에서 강뷰가 좋은 다른 카페들도 추천드리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콘텐츠]

 

카페 대너리스 남양주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카페

카페 대너리스 남양주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카페 남양주에 위치한 카페 대너리스 방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남양주는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 드라이브 코스로 바람도 쐴 겸

lliamlisten.tistory.com

 

남양주 한강뮤지엄, 한강뮤지엄, 남양주 카페,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한강뮤지엄, 한강뮤지엄, 남양주 카페,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한강뮤지엄에 대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남양주에 위치한 한강뮤

lliamlisten.tistory.com

 

앳더팔당 카페, 팔당댐 드라이브코스, 팔당 카페 추천, 팔당댐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남양주

앳더팔당 카페, 팔당댐 드라이브코스, 팔당 카페 추천, 팔당댐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남양주 카페 앳더팔당 카페 : 팔당 루프탑 카페, 풍경이 멋진 팔당댐 근처 앳더팔당 (매일 오전 10시부터

lliamlisten.tistory.com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 메이플림 카페, 남양주 카페 추천,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 메이플림 카페, 남양주 카페 추천,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메이플림 카페 : 천국의 계단이 있는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 (오전 10시 부터 24시까지) 남양주 드라이브 코스로 메

lliamlisten.tistory.com

오늘은 남양주에 위치한 어나더쥬얼리 카페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봄이 다가오는 요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를 찾고 계신 분께 포스팅의 내용이 유용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