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일리카페 여의도점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일리카페 여의도점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여의도에서 주차 가능한 일리카페 여의도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리카페 여의도점은 여의도에서 주차가 가능한 카페인데요.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가 별로 없다 보니 매주 주말마다 주차가 가능한 카페를 찾는데 큰 어려움이 있었어요.

일리카페 여의도점은 롯데 엠파이어 캐슬에 위치하고 있어서 카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무려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네비게이션 주소도 알려드릴 테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일리카페 여의도점 방문 후기를 공유해볼게요.

■ 일리카페 여의도점 : 여의도 주차 가능한 카페 / 3대 유명 캡슐 커피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27, 롯데캐슬 엠파이어 1층

일리커피는 3대 캡슐커피로 유명한 커피 브랜드입니다. 이태리 정통으로 역사가 오래된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여의도 카페 일리커피는 자리를 잘 잡으면 분위기 내고 싶을 때 찾아오기 좋은 카페이기도 합니다.

와이프 덕분에 카페를 자주 가고 커피를 즐겨 마시긴 하지만, 저는 아직까지 커피의 진정한 맛(?)은 잘 모르는 것 같아요.

주말에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도 찾을겸 겸사겸사.. 또 일리커피가 유명하다고 하여 여의도점을 방문했습니다. 와이프가 일리커피에서 마시고 싶다고 하여 방문했는데, 유명한 커피 브랜드라고  하니 음료를 마실 때도 깊은 맛을 느껴보려고 노력했어요.

일리카페 여의도점은 1층 매장을 크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크기는 적당한 편이에요. 사방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카페 내부에서 밖이 잘 보여 좋았습니다. 벚꽃 시즌이 되면 창가 쪽 좌석이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여의도 하면 벚꽃이기도 하니까요.

일리카페에 들어서면 왼쪽에 커피 머신기와 캡슐, 원두 등 여러 가지를 판매하고 있어요. 일리커피 머신을 보고 사고 싶다는 생각도 드네요.

집에 커피 머신기가 있긴 하나 커피숍에서 마시는 것처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머신을 알아보고 있긴 한데, 기회가 되면 머신을 구매를 해보고 싶네요.

일리카페 내부에는 영롱한 머그잔 모양의 샹들리에가 눈에 띄었어요. 좌석 중간중간에는 프라이빗한 자리도 있는데 노트북이나 아이패드로 작업하기에 좋은 좌석 같아요. 

내부 곳곳에 그림과 액자들도 있는데 커피와 예술은 뗄 수 없는 관계인가?

일리카페에서 커피 본연의 맛을 즐겨보기 위해 일리커피, 코코넛과 크림치즈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했고 끝 맛은 쓴맛이 강했습니다. 커피의 바디감은 다소 라이트 했고요.

코코넛은 카페라테의 맛과 비슷했고 거품의 양이 많았으며 에스프레소의 맛과 향이 강한 편이었어요. 끝 맛으로 갈수록 코코넛 향이 입안 가득 채웠습니다. 상상이 가시나요?

일리카페 여의도점은 이탈리아의 커피 문화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요소들이 모인 플래그십 스토어라고 하네요.

일리카페 여의도점은 여의도 롯데캐슬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여의도역에서 가까워 찾기도 쉽습니다. 거기에 주차까지 무료로 2시간 가능하니 일석이조이지요. 얼마 전에 더서울 현대를 방문했다가 주차비가 많이 나와서 당황했었는데

무료 주차가 가능 카페를 발견하면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거나, 개인 메모장에 꼭 리스트업을 해두곤 합니다. 아래 관련 콘텐츠로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를 함께 공유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콘텐츠]

 

잠실 카페 추천, 잠실 피스인더 커피, 방배동 카페 추천,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5, 주차 가능

잠실 카페 추천, 잠실 피스인더 커피, 방배동 카페 추천,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5,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잠실 석촌호수에 위치

lliamlisten.tistory.com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초록 초록한 힐링이 필요하여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바쁜 일상에 지쳐 힐링이 필요하

lliamlisten.tistory.com

 

뚜스뚜스 흑석역점, 뚜스뚜스 흑석,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뚜스뚜스 흑석역점, 뚜스뚜스 흑석,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뚜스뚜스 흑석역점은 빵, 샐러드, 커피 등을 파는 유명한 브런치 카페 입니다. 브런치 카페에서 가볍게 식사를

lliamlisten.tistory.com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4,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 주차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4,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 주차 카페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네번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lliamlisten.tistory.com

온전히 커피를 느끼고 싶은 분들은 일리커피 여의도점을 방문해보세요. 저는 글로벌 커피 기업에서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카페를 다녀왔다는 경험(?)에 만족했습니다. 주차는 2시간 무료이니 이점도 함께 기억해주세요.

오늘 포스팅의 내용이 유용하셨길 바라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