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추천

카페 대너리스 남양주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카페

남양주에 위치한 카페 대너리스 방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남양주는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 드라이브 코스로 바람도 쐴 겸 다녀오기 좋은 곳인데요. 이곳에 위치한 카페 대너리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남양주 카페 대너리스 : 북한강 뷰가 좋은 카페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14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 중으로 평일은 10시에 오픈, 주말 공휴일은 8시부터 오픈합니다. 마감시간은 자정으로 밤에 방문하셔도 됩니다. 가끔 밤에 어딘가 가고 싶은데 마땅히 갈 곳은 없을 때, 운치를 느끼고 싶을 때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대너리스
카페 대너리스

카페 대너리스는 4층짜리 건물을 통으로 사용하고 있는 큰 규모의 카페입니다. 카페 앞 주차장이 널찍하게 갖춰져 있어 주차를 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카페 대너리스

카페 앞에는 북한강이 끝없이 펼쳐져 눈과 마음이 시원해지는 기분이네요. 모든 층의 뷰가 좋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카페 내부는 단체로 방문해도 될 만큼 좌석이 많습니다. 좌석이 넓다 보니 가족, 지인들과 이야기 나누러 오기 제격인 곳이었어요.

카페 대너리스

카페 밖에도 좌석이 있는데 날씨가 아직은 쌀쌀한 편이라 바깥에 앉기는 좀 힘들었습니다. 따뜻한 봄이 오면 바깥에서 커피를 즐겨도 좋을 것 같네요.

 

 

 

테라스는 공원처럼 바깥이 잘 꾸며져 있고 낮에는 북한강 뷰를 보며, 밤에는 운치를 느끼기 좋은 곳입니다. 이런 게 서울 근교 카페의 장점이 아닌가 싶어요.

카페 대너리스
카페 대너리스

카페 대너리스는 원래 나인블럭이었으나, 현재는 카페 대너리스로 운영 중입니다.

 

 

남양주 나인블럭 카페가 유명했었죠. 나무로 뒤덮여 있어 먼 곳에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곳이에요. 좌석 곳곳에서 보이는 리버뷰가 정말 좋았어요. 모든 창으로 리버뷰를 볼 수 있어서 말이죠. 저는 항상 카페를 가면 통창 앞에 뷰가 보이는 좌석을 선호하는데요. 이곳은 창가 앞에 앉지 못했다 해도 리버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카페 대너리스
카페 대너리스

남양주 드라이브 코스로 리버뷰 카페를 원하신다면 카페 대너리스를 추천드립니다. 위치가 멀어 자차가 필수이나 시간을 투자한다면 멋진 북한강 뷰를 볼 수 있으니까요.

[관련 콘텐츠]

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이영자씨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팀장님과 방문 후 더욱 유명해진 양평 하우스베이커리에 대해 소개합니다. 전참시 이영자, 배종옥이

lliamlisten.tistory.com

남양주 어나더 주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한낮에 제법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했는데요. 주말이 되면

lliamlisten.tistory.com

창 밖을 보며 절로 넘어갈 듯한 극강의 강변 뷰를 보며 이번 주를 마무리해보세요. 지금까지 카페 대너리스 방문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