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뉴닉, 어피티 무료 뉴스레터 서비스

뉴닉, 어피티 무료 뉴스레터 서비스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뉴닉과 어피티라는 무료 뉴스레터 서비스에 관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무료 뉴스레터 서비스로 직장인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아요. 내용을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뉴닉 (Newneek)은 메일로 받아보는 뉴스레터 서비스 입니다.

빠르게 변화하고 바쁜 일상에 살고 있는 우리, 이메일로 간편하게 시사 이슈를 재미있게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뉴닉은 밀레니얼 세대의 눈높이에 맞게 요약한 뉴스 서머리 서비스입니다. 월,수,금 일주일에 3번 오전에 메일로 보내주는 시사 뉴스레터로 경제/사회/정치/국제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최근 이슈가 되는 사건들을 3가지씩 골라 아주아주 매우 쉬운 말로 객관적인 설명을 해줍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고 구독하기를 눌러주면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뉴닉의 창업자는 뉴스를 읽을 시간이 없다는 젊은 친구들을 위해 시작된 사업이라고 소개합니다. 뉴닉은 젊은 세대들의 눈높이에 맞추는 것이 핵심이기에 일반 신문 및 언론사와는 다르게 사용하는 언어부터 조금 다른데요. 밀레니얼 세대들이 재미있다고 느끼는 단어, 혹은 드립을 활용해 뉴스를 설명하고 일반 신문처럼 긴 설명은 걷어내어 간결하게 현안을 정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논란이 있는 문제에는 찬성, 반대 의견을 모두 소개해주기도 하고 복잡한 사건은 타임라인으로 정리를 해주기도 하며 여러 사건이 연관된 이슈, 단어, 유사정보에는 링크를 달아주어 관련 뉴스로 랜딩해줍니다. 바쁜 아침의 일상에 뉴스 서머리 서비스 뉴닉으로 간편하게 현안을 살펴보는 건 어떨까요?


두번째 어피티 서비스 입니다. 이 서비스는 사회초년생을 위한 경제미디어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피티는 매일 아침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아침 8시에 금융정보를 메일로 보내주는 금융 지식 뉴스레터 입니다. 주식, 투자, 경제 상식, 재테크 등의 정보를 제공해주는 서비스인데요. 자연스레 경제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고 모르는 것은 또 찾게되어 경제에 관심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요즘 코로나 이슈로 주식, 경제, 금융에 대한 이슈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어피티에서 전달해주는 금융 지식 뉴스레터로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유용한 정보를 무료로 구독 가능한 뉴닉, 어피티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무료 구독 서비스를 통해 보다 나은 정보를 빠르게 받아보았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