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아이폰 070 차단, 아이폰 070 전화 차단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아이폰 070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스팸 전화번호를 막아주는 기능이 잘 되어있지만, 상대적으로 아이폰은 부족합니다. 아래 3가지 방법을 통해 스팸 전화번호를 차단하는 것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070 전화 차단 방법

마케팅 메시지에 수신 동의 시 낯선 연락처로 정말 많은 전화와 문자메시지가 옵니다. 아이폰은 어떻게 차단할 수 있을지 3가지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아이폰 내 070 전화번호 저장
  2. 서비스 센터 이용하기
  3. 스팸 전화 차단 어플 사용하기

 

아이폰 번호 070 저장

먼저 폰 설정의 '전화'로 들어갑니다. 그 후 차단된 연락처로 들어가면 '신규 추가'가 나옵니다. 070을 입력하면 해당 번호로 시작되는 전화는 차단이 됩니다.

  1. 아이폰 설정 → 전화로 이동
  2. 차단된 연락처로 들어간 후 신규 추가 누르기
  3. 070 번호 입력하기

아이폰 설정 화면
아이폰 설정
아이폰 전화 차단 및 발신자 확인 화면
아이폰 전화

 

KT, SK, LG, 통신사 서비스 센터

아이폰 070 전화 차단뿐만 아니라 일반 스팸 차단은 각 통신사에 전화를 하시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별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 차단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KT 고객센터 전화 상담 (무료 : 휴대폰 + 114, 유료 : 1588-0010)
  • SK 고객센터 전화 상담 (무료 : 114, 080-011-6000, 유료 : 1599-0011)
  • LG 고객센터 전화 상담 (무료 : 114, 유료 : 1544-0010)
  • 인터넷, TV, 전화 (유선 : 국번 없이 100, 휴대폰 : 지역번호 + 100)

 

스팸 차단 애플리케이션 후후 사용하기

스팸 차단 앱 후후
후후 스팸 차단 애플리케이션

후후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스팸지수가 높은 번호 또는 유저 신고가 많은 순서별로 순위를 매겨 보여주고 한 번에 차단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아이폰 관련 콘텐츠

1. 휴대폰 스마트폰 용어 자급제, 공시, 성지, 선약 뜻 알아보기

 

휴대폰 스마트폰 용어 자급제, 공시, 성지, 선약 뜻 알아보기

휴대폰 스마트폰 용어 4가지 휴대폰 스마트폰 용어 4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설명드릴 4가지 용어는 자급제, 공시, 성지, 선약에 관한 내용인데요. 자급제를 제외한 공시, 성지, 선약은 줄임

lliamlisten.tistory.com

2. 애플 교육 할인 학생 복지 스토어 인증 방법 대상자 조회 및 싸게 사기

 

애플 교육 할인 학생 복지 스토어 인증 방법 대상자 조회 및 싸게 사기

할인(Sale)이 없는 애플 전자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에 관하여 알려드립니다. 맥북, 아이패드 등 애플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애플 학

lliamlisten.tistory.com

3. 아이폰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자동 결제 환불 방법 이미지로 쉽게 설명

 

아이폰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자동 결제 환불 방법 이미지로 쉽게 설명

아이폰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방법과 자동결제 환불 방법을 정말 쉽고 간단하게 설명합니다. Youtube Premium과 Youtube Music Premium 사용자는 언제든지 구독 해지 또는 재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lliamlisten.tistory.com

아이폰 070 차단하는 법 3가지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는 바쁜 시간 대 스팸전화가 와서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경우가 종종 있으셨을 겁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3가지 방법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loading